매일 데이터 로직 업데이트
논리 코드
struct stDailyUpdateData
{
stDailyUpdateData() { clear(); }
void clear(void);
int32_t encode(char** pOut);
int32_t decode(char** pIn);
void refresh(void);
int32_t m_iUpdateTime;
int32_t m_iOnLineAwardTime; //
int32_t m_iLoginDays; //
...
}
//
void on_crossed_one_day();
void on_crossed_one_week();
void on_crossed_one_month();
//
int32_t refresh_daily_data();
int32_t update_daily_data();
//notify message (from db server)
int32_t process_notify_update_daily_data(CMessageHead& rstMsgHead, char* pszMsgBody, int32_t iBodyLength);
int32_t send_daily_data_to_client();
3.on_crossed_one_day 판단 하루
if (!is_today(iUpdateTime))
{
this->on_crossed_one_day();
}
유저 데이터 동기화 여부 확인
4.refresh_daily_data
send_affix_mail_to_player refresh()
5.update_daily_데이터 인터페이스 구현
int32_t CPlayer::update_daily_data()
{
if (!this->is_player_loaded()) /* */
{
return fail;
}
this->m_stDailyUpdateData.m_iOnlineAwardTime += (time(NULL) - this->m_iLastUpdateOnlineTime);
this->m_iLastUpdateOnlineTime = time(NULL);
send_daily_date_to_client();
CRequestUpdateDailyDate stReqBody;
stReqBody.m_stDailyUpdateData = m_stDailyUpdateData;
send_request_to_gamedb(&stReqBody, SS_MSG_UPDATE_DAILY_DATA, -1);
return success;
}
6. 함수 호출 프로세스
SS_MSG_UPDATE_DAILY_DATA
ExecuteSqlUpdateDailyData
SS_MSG_GET_ROLE_INFO
SendPlayerDataToLogicServer
SendNotifyDailyData
SS_MSG_NOTIFY_UPDATE_DAILY_DATA
process_notify_update_daily_data
send_daily_data_to_client
MSG_LOGIC_NOTIFY_UPDATE_DAILY_DATA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