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에서 안드로이드 앱 개발을 시작할 때까지

목차



0. 소개
1.Android Studio 설치
2. 프로젝트 만들기
3.실기를 이용한 실행
4. 「Error running 'app': No target device found.」의 대처법
5. 결론

0. 소개



문득 Android 앱을 만들어 보려고 생각하고, 해 보았지만, 넘어진 곳이 있었으므로 그 기록을 남겨 둔다.
언어는 "Java".
평상시부터 스마트폰이 Android의 것이므로 테스트에서는 실기를 이용한다.

1. Android Studio 설치



Android 앱을 개발하려면 먼저 Google에서 제공하는 'Android Studio'를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ぇぇぺぺr. 안 d로이 d. 이 m/sdk/그리고 x. HTML

시작하면 "Import Studio settings from:"이라는 지금까지의 버전을 사용할까 하는 질문이 나오므로 "Do not import settings"를 선택해 주세요.

"Welcome Android Studio"라는 것이 나오면 "Next"를 선택

"Install Type"을 선택. 처음이므로 'Standard'를 선택했다.

「UI Theme」를 선택. (어느 쪽을 선택해도 OK)

Verify Settings에서는 내용을 확인하고 Finish를 선택.

모두 완료하면 top 화면이 표시된다.


2. 프로젝트 만들기



top 화면에서 "Start a new Android Studio project"를 선택.

"Choose your project"에서는 "Empty Activity"를 선택.


「Configure your project」로 이름 등을 결정한다.
Name -> 프로젝트의 이름을 결정하고 입력합니다.
Package name -> 이번에는 테스트이므로 그대로
Save location -> 프로젝트 저장 위치
Language -> 개발 언어를 선택합니다. 이번에는 「Java」를 선택.
Minimum SDK -> 이번에는 「API 16:Android 4.1(Jelly Bean)」을 선택.


3. 실제 기계를 이용한 실행



먼저 Android 기기에서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설정의 [단말 정보]를 열고 [빌드 번호]를 7회 탭합니다.

설정으로 돌아가서 개발자 옵션을 선택합니다.

「ON」으로 한다.

[USB 디버깅]을 켭니다.


케이블로 실제 기기와 PC를 연결한다.

지금까지 끝나면 Android Studio로 돌아가 녹색 삼각형 마크를 클릭하여 실행.


실기의 화면에 「Hello World!」라고 표시되면 성공!


4. Error running 'app': No target device found.



처음 실행했을 때 'Error running 'app': No target device found.

내 경우에는 사용했던 케이블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을 만큼의 기능 밖에 가지고 있지 않은 케이블이 존재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미디어 디바이스」로서 인식되지 않고 에러가 나와 버렸습니다.
실행할 때 사용하는 케이블에도 주의해 둡시다.

5. 결론



이번에는 이것으로 끝납니다.
내가 넘어진 것은 Error running 'app': No target device found.의 곳이었습니다.
설마, 원인이 케이블이었다고는.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