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P-P] Crazy_Arcade -2
644 단어 Unity3D_개인프로젝트Unity3D_개인프로젝트
Player 이동 및 회전
Plyaer 이동 및 회전 코드
void Plyaer_Move()
{
float m_x = Input.GetAxisRaw("Horizontal");
float m_z = Input.GetAxisRaw("Vertical");
move_Vec = new Vector3(m_x, 0, m_z);
//plyaer 이동
this.transform.position += move_Vec.normalized * speed * Time.deltaTime;
//player 회전
if(m_z != 0 || m_x != 0)
this.transform.rotation = Quaternion.LookRotation(new Vector3(m_x,0,m_z));
}
Input을 받지 않은 경우 마지막 바라본 지점으로 회전을 해야하는데 Input이 0이 되어 rotation 상태가 0,0,0으로 되기에 if문을 넣어 해결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3D P-P] Crazy_Arcade -2),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romance_mh/Unity3D-P-P-CrazyArcade-2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