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가방 시스템 (4) - 디자인 물품 관리 류 - Inventory Manager

목차
  • 목록
  • Inventory Manager 물품 관리자
  • Inventory Manager 만 들 기
  • 단일 모드
  • 사유 속성
  • Unity3d 이벤트 방법
  • 공유 방법

  • Inventory Manager - 물품 관리자
    InventoryManager            ,      :
    
  • 아 이 템 json 파일 분석
  • 아 이 템 ID 에 따라 아 이 템 획득
  • 아 이 템 알림 정보 표시 / 숨 기기
  • 아 이 템 을 마우스 위 에 올 려 놓 기 / 내 려 놓 기
  • 가방 보관
  • 가방 장 착
  • InventoryManager 만 들 기
       HirHierarchy              “InventoryManager”,                   “InventoryManager”, Project    
        “Scripts”   ,          “Manager”   ,            。
    

    단일 모드
    단일 모델 은 단일 모델 이 라 고도 부 르 는데 자주 사용 하 는 소프트웨어 디자인 모델 이다.이 모드 를 응용 할 때, 단일 대상 의 클래스 는 하나의 실례 만 존재 하도록 보장 해 야 한다.많은 경우 에 전체 시스템 은 하나의 전체적인 대상 만 가 져 야 한다. 그러면 우리 가 시스템 의 전체적인 행 위 를 조율 하 는 데 유리 하 다. [위 키 백과]
            ,          "_instance",             get  ,   get    _instance         :
    
         #region     
    
        private static InventoryManager _instance;
    
        public static InventoryManager Instance
        {
            get { return _instance ?? (_instance = GameObject.Find("InventoryManager").GetComponent()); }
        }
    
        #endregion     
      ??         ??           ,          :
    
     #region     
    
        private static InventoryManager _instance;
    
        public static InventoryManager Instance
        {
            get
            {
                if (_instance == null)
                {
                    return GameObject.Find("InventoryManager").GetComponent();
                }
                return null;
            }
        }
    
        #endregion     

    개인 속성
  • private List itemList 아 이 템 의 목록

  • Unity3d 이벤트 방법
  • private void Awake() 스 크 립 트 를 불 러 올 때 첫 번 째 호출 방법
  • private void Start() update 전에 호출
  • private void Update() 프레임 당 호출, 업데이트
  • 공유 방법
    - public void ParseItemJson() 제 이 슨 파일 의 해석 은 함수 내용 에 대해 서 는 다음 절 에 계속...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