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마우스 제어 오브젝트 이동 회전 크기 조절

9391 단어
전송문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atrixAction : MonoBehaviour { [Header(" ")] /// /// /// public Transform m_target; void Start() { isDown1 = false; isDown2 = false; } /// /// /// private bool isDown1; /// /// /// private bool isDown2; void Update() { // if (Input.GetMouseButtonDown(1)) isDown1 = true; // if (Input.GetMouseButtonUp(1)) isDown1 = false; // if (Input.GetMouseButtonDown(2)) isDown2 = true; // if (Input.GetMouseButtonUp(2)) isDown2 = false; // Input.mouseScrollDelta.y m_target.localScale += Time.deltaTime * m_target.localScale * Input.mouseScrollDelta.y; } private void LateUpdate() { if (isDown1) { // float x = Input.GetAxis("Mouse X"); float y = Input.GetAxis("Mouse Y"); Vector3 rot = new Vector3(y, -x, 0); float spd = 10; // m_target.Rotate(spd * rot, Space.World); } if (isDown2) { // float x = Input.GetAxis("Mouse X"); float y = Input.GetAxis("Mouse Y"); float spd = 0.4f; // m_target.Translate(spd * new Vector3(x, y), Space.World);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