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 추가 스크립트 터치
5255 단어 script함수.UnityGetComponent변량
개시하다
이번에는 어떤 스크립트에서 다른 스크립트에 접근하는 함수와 변수를 소개합니다.
나 자신도 우여곡절이 많았고 힘든 경험이 있어서 기사로 정리하기로 했다.
방침.
여러 방법이 있지만 제가 가장 편하게 생각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GetComponent 활용!!!
나는 GetComponent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도 손실이 없을 것이다.
방침으로 삼다
여러 방법이 있지만 제가 가장 편하게 생각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GetComponent 활용!!!
나는 GetComponent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한다. 알아도 손실이 없을 것이다.
방침으로 삼다
그럼 실제 절차를 살펴봅시다.
물줄기
1. 객체 만들기(액세스 측면)
스크립트에 액세스할 GameObject를 만듭니다.
이것은 빈 대상일 수도 있고 실제 사용하는 대상일 수도 있다.
이번에는'Reseaver'로 명명됐다.변수와 함수를 적당히 가져가세요.
모든 변수와 함수를 public로 만드십시오.
Reseaver.cs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eseaver : MonoBehaviour {
public int number = 1000;
public void ReturnAccess(){
Debug.Log ("アクセス成功!!");
}
}
2. 1.의 객체(방문한 쪽)
1. 액세스 객체를 작성합니다.
여기서부터 스크립트를 쓰기 시작합니다.
먼저수신 대상을 위한 용기를 만듭니다.
Access.cs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ccess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gameobject;
}
공공 선언을 통해 Unity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Unity 측면에서 1.만든 객체는 게임object와 결합합니다.
3. GetComponent 를 사용하여 액세스
Access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이 다시 작성됩니다.
Access.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ccess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gameobject;
void Start(){
//Reseaver 内の number という変数を取得する
int num = gameobject.GetComponent<Reseaver> ().number;
Debug.Log (num);
//Reseaver 内の ReturnAccess という関数を使用する
gameobject.GetComponent<Reseaver>().ReturnAccess();
}
}
이렇게 하면 방문할 수 있다.실행 화면 좀 봐.
콘솔 화면으로 정확하게 출력됐네요.액세스가 성공했습니다.
최후
이번에는 GetComponet을 사용하겠습니다.
1. 게임object 액세스
2. 게임object 구성 요소 중 하나에 접근하는 스크립트
3. 스크립트의 변수/함수 액세스
순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eseaver : MonoBehaviour {
public int number = 1000;
public void ReturnAccess(){
Debug.Log ("アクセス成功!!");
}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ccess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gameobject;
}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Access : MonoBehaviour {
public GameObject gameobject;
void Start(){
//Reseaver 内の number という変数を取得する
int num = gameobject.GetComponent<Reseaver> ().number;
Debug.Log (num);
//Reseaver 内の ReturnAccess という関数を使用する
gameobject.GetComponent<Reseaver>().ReturnAccess();
}
}
이번에는 GetComponet을 사용하겠습니다.
1. 게임object 액세스
2. 게임object 구성 요소 중 하나에 접근하는 스크립트
3. 스크립트의 변수/함수 액세스
순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 추가 스크립트 터치),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pilkul/items/bceca844771874d465e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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