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Google Play 서비스 접속

저의 웨 이 보 를 주목 해 주세요:@NormanLinBadPixel 나 쁜 픽 셀
선행 조건
Google 개발 자 계 정(Visa 지원 카드 필요)자바 와 안 드 로 이 드 개발 환경의 구축 Unity 에서 AndroidSDK 와 자바 jdk AndroidSDK 를 연결 하 는 버 전의 높 은 점 수 는 맞습니다.JAVA jdk 저 는 1.8.0 안전 인터넷 도구(핸드폰 을 동시에 편리 하 게 하 는 것 이 좋 습 니 다)를 사용 합 니 다.
새 항목 만 들 기
우선 유 니 티 에 새 항목 을 만 듭 니 다.이름 은 MyFirst Google Play Demo 입 니 다.아무것도 하지 말고 프로젝트 발표 설정 부터 해.Field->BuildSettings 에서 Android 를 선택 하 십시오.그리고 PlayerSetting 에 들 어가 면 게임 포장 에 필요 한 설정 이 있 습 니 다.1.Company Name 당신 이 있 는 회사 나 팀 의 이름.예 를 들 어 BadPixel 2.Product Name 게임 의 이름 입 니 다.MyFirstGooglePlayDemo
OtherSettings->Identigication 1.PackageName 에서 나 온 가방 이름 입 니 다.여기 에는 중요 한 것 이 있 습 니 다.com.CampanyName.ProductName 의 형식 에 부합 해 야 합 니 다.예 를 들 어 본 고의 예 는 com.BadPixel.My FirstGooglePlayDemo 2.MinimumAPILevel 이 level 16 보다 크 면 됩 니 다.TargetAPILevel Automatic 은 설 치 된 최고 버 전과 자동 으로 일치 합 니 다.
Publishing Settings 1.Keystore 가 있 으 면 있 습 니 다.여기 서 우 리 는 0 부터 새로운 keystore 를 만 들 고 저 장 된 디 렉 터 리 와 이름 을 선택 한 후에 뒤에 설정 이 있 습 니 다.이 디 렉 터 리 를 기억 하 세 요.나중에 유용 할 것 입 니 다.2.Key 는 Keystore 에서 선택 하면 사용 가능 한 Alias 를 보 여 줍 니 다.자신 이 만 든 것 을 선택 하고 비밀 번 호 를 입력 하 십시오.3.항목 을 저장 합 니 다.
OK,현재 유 니 티 의 초기 설정 이 설정 되 어 있 습 니 다.Google Play 에 접속 하기 시 작 했 습 니 다.유 니 티 에 접속 하기 전에 Google 개발 자 데스크 에 가서 애플 리 케 이 션 정 보 를 만들어 야 합 니 다.
구 글 애플 리 케 이 션 만 들 기
첫 페이지->모든 응용 페이지 에서 만 들 기 단 추 를 누 르 십시오.기본 언어 를 선택 하고 응용 프로그램 이름 을 입력 하 십시오.중국어 간 체 와 MyFirst GooglePlayDemo 를 선택 하고 생 성 단 추 를 누 르 면 프로젝트 를 만 들 고 프로젝트 상세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
서비스 와 API
Google Play 게임 서 비 스 를 찾 으 면 이 앱 에서 Google Play 게임 서 비 스 를 클릭 하면 게임 서비스의 인터페이스 로 이동 합 니 다.다음은 구 글 게임 서 비 스 를 만들어 야 합 니 다.
Google 게임 서비스 만 들 기
새 게임 추가 단 추 를 누 르 면 내 가 아직 자신의 게임 에 사용 하지 않 은 Google API 탭 을 선택 하고,자신의 게임 이름 MyFirst GooglePlayDemo 를 입력 하고,자신의 게임 유형 을 선택 하고,계속 단 추 를 누 르 면 게임 서비스의 상세 한 설정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여기 서 게임 의 성과 와 차 트 등 정 보 를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왼쪽 네 비게 이 션 표시 줄 에 연 결 된 애플 리 케 이 션 탭 을 클릭 하고 관련 Android 애플 리 케 이 션 을 선택 하여 애플 리 케 이 션 이름 MyFirstGooglePlayDemo 와 패키지 이름 com.BadPixel.MyFirstGooglePlayDemo 를 작성 합 니 다.위의 저장 을 클릭 하고 계속 하 십시오.즉시 응용 프로그램 에 권한 을 부여 하려 면 누 르 십시오.이 때 서명 인증서 지문 을 작성 하 게 됩 니 다.이 때 는 이전에 생 성 된 keystore 를 사용 해 야 합 니 다.이전에 keystore 를 생 성 한 파일 디 렉 터 리 에서 cmd 를 열 고 이 디 렉 터 리 에 들 어가 서 이전에 생 성 된 keystore 를 확인 해 야 합 니 다.
keytool -list -v -keystore mydemo.keystore

이전에 설정 한 비밀 번 호 를 입력 하면 관련 정 보 를 볼 수 있 습 니 다.여기 서 우 리 는 SHA 1 의 정 보 를 찾 아 뒤의 한 줄 을 복사 해서 우리 가 작성 하고 자 하 는 곳 에 기입 한 다음 에 계속 합 니 다.그 후에 저희 클 라 이언 트 ID 가 생 성 됩 니 다.테스트 의 편 의 를 위해 서,우 리 는 마음대로 차 트 를 하나 더 만 들 었 다.차 트 인터페이스 에서 차 트 추가,이름 HelloWorld 를 클릭 합 니 다.그리고 저장 을 클릭 하여 차 트 창 을 되 돌려 줍 니 다.이때 우 리 는 새로운 차 트 인 Hello World 가 나 왔 고 자원 을 얻 기 위 한 버튼 이 하나 더 생 겼 다 는 것 을 볼 수 있다.이런 곳 을 기억 해라.그리고 왼쪽 에 있 는 테스트 네 비게 이 션 라벨 을 클릭 하여 테스트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테스트 에 사용 할 Google 계 정 에 테스트 인원 을 추가 하려 면 누 르 십시오.OK,끝,유 니 티 를 두 드 리 기 시작 합 니 다.
play-games-plugin-for-unity 설치
공식 Git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네가 어떤 방법 을 쓰 든 지 간 에 이것 을 다운로드 해라.git 복제 안 할 거 야.그리고 current-build 디 렉 터 리 에 들 어가 서 유 니 티 패키지 를 유 니 티 프로젝트 에 넣 으 세 요.무슨 창 을 쳐 도 OK.참,샘플 스 디 렉 터 리 에 있 는 미니 멀 백 도 넣 고 테스트 해 봐.OK,다음은 유 니 티 를 설정 합 니 다.
유 니 티 설정
여기 서 사용 하 는 영어 버 전 은 중국어 에 대응 하여 Window->Google Play Games->Setup->AndroidSetup 에 들 어 갑 니 다.처음 두 속성 은 스스로 알 아서 쓰 고 기본 값 으로 써 도 됩 니 다.다음 리 소스 definition 은 앞서 언급 한 차 트 나 성취 페이지 의 자원 획득 단 추 를 누 르 는 것 입 니 다.클릭 하면 대화 상자 가 팝 업 됩 니 다.안에 있 는 모든 내용 을 복사 하고 유 니 티 의 Resources Definition 아래 에 붙 여 넣 습 니 다.Setup 단 추 를 누 르 십시오.Success 창 두 개 를 꺼 내 면 ok 입 니 다.Minimal 의 MainScene 을 BuildSetting 에 끌 어 다 놓 으 면 우 리 는 포장 할 수 있 습 니 다.
테스트
Google 서비스 계 정 에 휴대폰 으로 로그 인하 여 Google Play Store 에 올 바 르 게 로그 인 할 수 있 도록 보장 합 니 다.이 계 정 은 반드시 테스트 인원 목록 에 있어 야 한다.그리고 앱 을 실행 하고 로그 인 버튼 을 누 르 면 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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