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산악 테라인에서 만델브로를 찾아요.

테라인의 초보자이기 때문에 산악 같은 테라인, 테라인 어시스틱스의First Person Controller 카메라로 만델보가 움직이는 것을 검색했다.

【참고】
Unity의 Terrain으로 대지를 창조합니다.
unityterraintoolkit
[Unity] 테라인으로 만델브로를 돌리는 슬픔.
위의 그림을 보고 제작 방법은 대충 상상할 수 있으니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해본 일


(1) TerrainAssets 준비
(2) Terrain을 조합하여 산악을 형성하고 Mandelbro의 Terrain을 배치한다.
(3) Standard Assets의 FirstPerson Controller 구성 및 이동
(4) OculusGo를 통해 검색

(1) TerrainAssets 준비


TerrainAssets 부품이 전혀 없으므로 위의 참조①와 참조② 등을 참고하여 Import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레이스가 없으니 아래의 방법으로 만들 수 없다.

(2) Terrain을 조합하여 산악을 형성하고 Mandelbro의 Terrain을 배치한다.


테라인은 프리샘플로, APIExample에 산악이 있는 물건이다.
그래서 내가 다 썼어.
또한, 독자적인 참고로 ①, 흰색이지만 산악을 이루고 이 두 산악을 겹쳐 배치한다.
그래서 마침 좋은 함매리에서 설산의 산악을 만들었다.
그리고 지난번 만델버그를 배치해 이동한다.
그래서 만델브로가 산악지대를 움직이는 그림이 되었다.
주변의 배경은 역시 Free Microsoft의 Terrain을 붙여넣습니다.

(3) Standard Assets의 FirstPerson Controller 구성 및 이동


FirstPerson Controller를 설정하는 것이 이번에 가장 힘들었다.
이것은 카메라입니다.
마우스 좌우로 이것을 위아래로 움직여라.
Terrain을 타지 않으면 중력으로 인해 구성이 저하됩니다.그래서 테라인 위에 떨어뜨렸어요.카메라의 중심과 카메라의 이동 반경을 한층 더 축소시켰다.이 시행착오가 적당한 반경을 결정했다.
한편, 만델보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시작 위치와 반복 위치를 산악테라인 사이즈로 조정했다.또 산에 숨어 있기 때문에 최고치가 조금 크다.

(4) OculusGo를 통해 검색


그래서 Oculus Go를 시험해 봅시다.
[Unity] 오큘러스 고에서 오름 테라룸을 찾는 만델보♪

※ 그림을 클릭하면 유튜브 영상에 연결
마우스 컨트롤러보다 더 어려워요.또 오큘러스고는 좀 무겁다.
이 때문에 FirstPerson Controller의 민감도는 1로 떨어졌다.
그리고 관건은FirstPerson Controller에 관한 카메라는 Oculus GoVR로 변경된 카메라를 삭제합니다!

총결산


• 테레인으로 설경산악 만들기
• 산악에 카메라를 배치하고 마우스로 조작
• 산악에서 만델버그를 이동해 수색
· 테라인 제작 등 부품의 입수 상황은 아직 알 수 없음
움직이게 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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