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DonDestroyOnLoad
Unity에서 씬이동시에 오브젝트 파괴를 막는 방법
GameManager와 같이 씬이동 또는 게임 실행이후 종료까지 파괴 되지 말아야 하는 GameObject들이 존재한다.
이럴경우 파괴 되지 않게 해줘야 된다.
DontDestroyOnLoad(gameObject);
DontDestroyOnLoad를 사용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씬을 이동하더라도 해당 오브젝트는 Hierarchy에서 파괴 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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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DonDestroyOnLoad),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nam2350/Unity-DonDestroyOnLoad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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