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의 UDP 통신
서버 코드:
#include <ace/SOCK_Dgram.h>
#include <ace/INET_Addr.h>
#include <ace/Time_Value.h>
#include <string>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int main(int argc, char *argv[])
{
ACE_INET_Addr port_to_listen(3000); //
ACE_SOCK_Dgram peer(port_to_listen); //
char buf[100];
while(true)
{
ACE_INET_Addr remoteAddr; //
int bc = peer.recv(buf,100,remoteAddr); // ,
if( bc != -1)
{
string s(buf,bc);
cout<<endl<<"recv:\t"<<s<<endl;
}
strcpy(buf, "hello, Client.");
peer.send(buf,strlen(buf), remoteAddr); //
}
return 0;
}
클라이언트 코드:
#include <ace/SOCK_Dgram.h>
#include <ace/INET_Addr.h>
#include <ace/Time_Value.h>
#include <string>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int main(int argc, char *argv[])
{
ACE_INET_Addr remoteAddr(3000,"127.0.0.1"); //
ACE_INET_Addr localAddr; //
ACE_SOCK_Dgram peer(localAddr); //
char buf[100];
strcpy(buf, "hello, Server.");
peer.send(buf,strlen(buf),remoteAddr); //
int bc = peer.recv(buf,100,remoteAddr); //
if( bc != -1)
{
string s(buf,bc);
cout<<endl<<"recv:\t"<<s<<endl;
}
getchar();
return 0;
}
컴파일 실행,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버:
recv: hello, Server.
클라이언트:
recv: hello, Client.
참조:
http://www.cnblogs.com/TianFang/archive/2006/12/07/585205.html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