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프레임워크 모듈화된 두 가지 쓰기
Garu
, 하위 모듈World
및 Render
즉, Garu
| - World
| - Render
쓰기 1: (객체 형식)
프레임 섹션:
var Garu = {};
Garu.val = "Garu"; //
Garu.init = function(){ //
console.log("Garu init");
}
/*
Garu.World
*/
Garu.World = {};
(function(){
var World = Garu.World;
World.val = "World"; // World
World.init = function(){ // World
console.log("Garu.World init");
}
})();
/*
Garu.Render
*/
Garu.Render = {};
(function(){
var Render = Garu.Render;
Render.val = "Render"; // Render
Render.init = function(){ // Render
console.log("Garu.Render init");
}
})();
호출 방법:
Garu.init(); //
console.log(Garu.val); //
var World = Garu.World;
World.init(); //
console.log(World.val); //
var Render = Garu.Render;
Render.init();
console.log(Render.val);
쓰기 2: (클래스 + 원형 체인 + 대상 형식)
프레임 섹션:
var Garu = (function(){
function Garu(){
this.val = "garu"; //
}
Garu.prototype.init = function(){ //
console.log("Garu init");
}
var World = Garu.prototype.World = {};
World.val = "World"; // World
World.init = function(){ // World
console.log("Garu.World init");
}
var Render = Garu.prototype.Render = {};
Render.val = "Render"; // Render
Render.init = function(){ // Render
console.log("Garu.Render init");
}
return Garu;
})();
호출 방법:
var Garu = new Garu();
Garu.init();
console.log(Garu.val);
var World = Garu.World;
World.init();
console.log(World.val);
var Render = Garu.Render;
Render.init();
console.log(Render.val);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