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n 공식 및 네 개의 인자

Tween 홈 페이지 는 여기 있 습 니 다:http://createjs.com/tweenjs , 이 안 에는 아직도 개원 프로젝트 가 매우 많다.
Tween 공식 4 개 인자
t: 현재 시간 (현재 시간) 
b: beginning value (초기 값)
c: change in value (변 화 량)
d: duration (지속 시간) return (목표 점)
 
var Tween = {
    linear: function (t, b, c, d){  //  
        return c*t/d + b;
    },
    easeIn: function(t, b, c, d){  //    
        return c*(t/=d)*t + b;
    },
    easeOut: function(t, b, c, d){  //    
        return -c *(t/=d)*(t-2) + b;
    },
    easeBoth: function(t, b, c, d){  //      
        if ((t/=d/2) < 1) {
            return c/2*t*t + b;
        }
        return -c/2 * ((--t)*(t-2) - 1) + b;
    },
    easeInStrong: function(t, b, c, d){  //     
        return c*(t/=d)*t*t*t + b;
    },
    easeOutStrong: function(t, b, c, d){  //     
        return -c * ((t=t/d-1)*t*t*t - 1) + b;
    },
    easeBothStrong: function(t, b, c, d){  //        
        if ((t/=d/2) < 1) {
            return c/2*t*t*t*t + b;
        }
        return -c/2 * ((t-=2)*t*t*t - 2) + b;
    },
    elasticIn: function(t, b, c, d, a, p){  //      (    )
        if (t === 0) { 
            return b; 
        }
        if ( (t /= d) == 1 ) {
            return b+c; 
        }
        if (!p) {
            p=d*0.3; 
        }
        if (!a || a < Math.abs(c)) {
            a = c; 
            var s = p/4;
        } else {
            var s = p/(2*Math.PI) * Math.asin (c/a);
        }
        return -(a*Math.pow(2,10*(t-=1)) * Math.sin( (t*d-s)*(2*Math.PI)/p )) + b;
    },
    elasticOut: function(t, b, c, d, a, p){    //      (    )
        if (t === 0) {
            return b;
        }
        if ( (t /= d) == 1 ) {
            return b+c;
        }
        if (!p) {
            p=d*0.3;
        }
        if (!a || a < Math.abs(c)) {
            a = c;
            var s = p / 4;
        } else {
            var s = p/(2*Math.PI) * Math.asin (c/a);
        }
        return a*Math.pow(2,-10*t) * Math.sin( (t*d-s)*(2*Math.PI)/p ) + c + b;
    },    
    elasticBoth: function(t, b, c, d, a, p){
        if (t === 0) {
            return b;
        }
        if ( (t /= d/2) == 2 ) {
            return b+c;
        }
        if (!p) {
            p = d*(0.3*1.5);
        }
        if ( !a || a < Math.abs(c) ) {
            a = c; 
            var s = p/4;
        }
        else {
            var s = p/(2*Math.PI) * Math.asin (c/a);
        }
        if (t < 1) {
            return - 0.5*(a*Math.pow(2,10*(t-=1)) * 
                    Math.sin( (t*d-s)*(2*Math.PI)/p )) + b;
        }
        return a*Math.pow(2,-10*(t-=1)) * 
                Math.sin( (t*d-s)*(2*Math.PI)/p )*0.5 + c + b;
    },
    backIn: function(t, b, c, d, s){     //    (    )
        if (typeof s == 'undefined') {
           s = 1.70158;
        }
        return c*(t/=d)*t*((s+1)*t - s) + b;
    },
    backOut: function(t, b, c, d, s){
        if (typeof s == 'undefined') {
            s = 3.70158;  //     
        }
        return c*((t=t/d-1)*t*((s+1)*t + s) + 1) + b;
    }, 
    backBoth: function(t, b, c, d, s){
        if (typeof s == 'undefined') {
            s = 1.70158; 
        }
        if ((t /= d/2 ) < 1) {
            return c/2*(t*t*(((s*=(1.525))+1)*t - s)) + b;
        }
        return c/2*((t-=2)*t*(((s*=(1.525))+1)*t + s) + 2) + b;
    },
    bounceIn: function(t, b, c, d){    //    (    )
        return c - Tween['bounceOut'](d-t, 0, c, d) + b;
    },       
    bounceOut: function(t, b, c, d){
        if ((t/=d) < (1/2.75)) {
            return c*(7.5625*t*t) + b;
        } else if (t < (2/2.75)) {
            return c*(7.5625*(t-=(1.5/2.75))*t + 0.75) + b;
        } else if (t < (2.5/2.75)) {
            return c*(7.5625*(t-=(2.25/2.75))*t + 0.9375) + b;
        }
        return c*(7.5625*(t-=(2.625/2.75))*t + 0.984375) + b;
    },      
    bounceBoth: function(t, b, c, d){
        if (t < d/2) {
            return Tween['bounceIn'](t*2, 0, c, d) * 0.5 + b;
        }
        return Tween['bounceOut'](t*2-d, 0, c, d) * 0.5 + c*0.5 + b;
    }
}

 
평소 jQuey 를 사용 하거나 운동 효 과 를 쓰 는 것 은 목표 종점 에 따라 운동 하 는 라 이브 러 리 를 사용 하 는데 시간 과 관련 된 운동 을 하려 면 어떻게 해 야 합 니까? 그러면 miaov 의 완벽 한 운동 구조 에 따라 속 도 를 계산 하 는 과정 을 바 꾸 고 Tween 의 방법 으로 대체 할 수 있 습 니 다.
<html>
<head>
    <title></title>
// JS <script src="tween.js"></script> <style type="text/css"> div{ width:100px; height:100px; position:absolute; left:10px; top:100px; background:#f00; } div:hover{ width:400px; } </style> </head> <body> <div id="div"> </div> <script> window.onload = function() { move(eDiv, "left", "300",1000, "linear") } var getStyle = function(el, prop) { return window.getComputedStyle(el)[prop]; } var move = function(el, prop, dest, duration , fx) { var start = new Date().getTime(); var startValue = parseFloat(getStyle(el, prop)); var changeValue = dest - startValue; var timer = setInterval(function() { //1: new Date - start; //2: ; //3: ; //4: duration; var value = Tween[fx](new Date-start, startValue, changeValue, duration); if(prop === "opacity") { el.style[prop] = value; }else{ el.style[prop] = value + "px"; } if(new Date()>=duration+start) { clearInterval(timer); if(prop === "opacity") { el.style[prop] = dest; }else{ el.style[prop] = dest + "px"; } } },30); }; var eDiv = document.getElementById("div"); </script> </body> </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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