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Coder 다갈색으로 바뀌었어요.
2546 단어 시합 프로그램 설계AtCoder
AtCoder를 시작한 지 2개월 만에 11번째 ABC(AtCoder Beginner Contest)가 차에 올랐다.
아직도 다양한 시도 착오 속에'색변 기사를 쓰는 것도 시기상조겠지'라고 생각했지만, 다음에 언제 색변 기사를 쓸 수 있을지 몰라 이참에 집필하기로 했다.
소람해 주신다면 대단히 영광입니다.
차에 들어갈 때까지 코디.
지금까지의 시도에서 효과가 있었다는 것을 실감케 한다.
맞아요, 제일 잘한 것 같아요.
평소 SNS를 하지 않아 처음에는 불안했지만, 경기 프로그래밍을 하는 여러분은 열정적이고 존경할 만한 분들입니다.
특히 매번 ABC 이후 희로애락이 뒤섞인 분위기 속에서 서로를 격려하며 잠시 트위터를 보며 다음 활력을 얻었다.
나는 감사의 심정으로 가득 차 있다.
B, C 문제 매립
나도 효과를 느꼈다.
나는 대략 자력 AC의 비율이 5-7할 정도 되는 난이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AC를 하면 해설을 못 풀어도 읽을 정도로 신나는 것 같아요.
나는 B 문제에 주력하기 시작했고, 그 후에 C 문제는 디프의 작은 순서대로 매립되었다.
지금 C문제는 자력갱생의 AC7 할가량인데 앞으로 D문제에 서서히 도전해보겠다.
AtCoder Probmlems의 Recommmendation
AtCoder Problems에는 환율 프롬프트에 따른 추천 질문의 Recommondation 기능이 있습니다.
스스로 문제를 찾을 필요가 없다, 매우 유용하다.
다만 주의점으로 이쪽 문제는 ABC뿐 아니라 ARC와 AGC 등이 있다.
같은 디프라도 ABC에 비해 다른 경기 문제는 어려운 인상을 주고 해설도 간결해 공부가 어렵다.
그래서 ABC를 선택한 문제를 정진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르고 식
전 인류에게 추천하다.
문제는 말할 필요도 없고, 특히 모든 해설이 뛰어나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면 말할 것도 없고 다른 해결 방법도 많아서 우리에게 자신의 사고 이외의 각도에서 문제를 보는 것을 가르친다.
시험 문제집
경기 프로그램 설계를 즐기기 위해서는 수학이 필수인 만큼 응시수학 문제집을 시작했다.
왕문사의 표준문제 정강 시리즈는 정수와 장소의 수·확률에 주력하는 2권이다.
전혀 풀리지 않아 슬프지만 잊었던 지식이 다시 돌아와 머리 위의 체조로 변해 기쁘다.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계속 공부하고 싶다.
헤이룽장 성 Qita 보도
매번의 ABC에 관해서는 세밀한 고찰과 해설 코드가 있다.
공식 해설을 몰라 어리둥절할 때 얼마나 도움을 받았는지 모른다.
아버 씨 유튜브
매번 ABC와 관련해서는 실황 해설을 한다.
많은 영상이 본격 촬영과 동시에 촬영되기 때문에 본격 촬영 때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다.
모든 고찰이 빠르고 또렷해서 모든 영상을 배울 수 있다.
가능한 한 경기에 참가하다
시합에 참가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초보자는 끊임없이 성장해야 하기 때문에 공연과 환율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보다는 "WA 없이 A, B 문제는 해결됐다", "C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지만 배웠다"등 대회별 내용을 기록해 기억을 남기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이외에
게임 프로그래밍 시간
3살과 1살 아이가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자는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2시간을 경기 프로그램으로 설계한다.
ABC는 21시-22시 40분이기 때문에 다음 날은 힘들겠지만, 최대한 젊은이들의 삶을 유지하면서 일찍 일어나겠다.
또 평일 점심시간에 경기 프로그램 설계를 할 때 문제가 머릿속에 남아 오후에는 생산성이 현저히 떨어졌다.
작업 중인 경기 프로그램 설계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업무와의 관계
본업은 업무 프로그래밍이지만 경기 프로그래밍을 활용한 경험은 아직 없다.
앞으로도 없을 가능성이 높지만 경기 프로그래밍은 취미일 뿐이다.
흥미의 범위가 넓어졌다
경기 프로그램 설계를 시작했는데 수학과 논리 퍼즐이 재미있다고 생각해요.
스즈키 관타로 선생과 공의 소일거리ch선생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즐기고 있다.
경기 프로그램 설계를 통해 수학을 다시 배우지 않으면 세상을 알 수 없을 것이다.
지금 시작
앞으로 D문제 풀이와 수학문제집을 중심으로 공부하고 싶다.
내 목표는 내년에 ABC의 D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끝말
차에 들어가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매우 즐겁다.
하지만 계속 성장해야 앞으로도 특별히 환율을 목표로 하지는 않을 것 같다.
그것보다 각 경기를 기억에 남기고 열심히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끝까지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AtCoder 다갈색으로 바뀌었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kiku/items/0b693004e17bfd094c3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