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소개
이 기사는 내가 기차 안에서 생각해 낸 것을 바탕으로 한 재료 투고입니다.
뭔가 기술을 기록한 것이 아니므로 용서해주십시오.
그런 다음 이 기사는 영화 '천과 치히로의 은폐'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괜찮아!"라는 사람만 아래로 진행하십시오.
코드
Yubaba.java
import java.util.Scanner;
import java.util.Random;
public class Yubaba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ts){
System.out.println("契約書だよ。そこに名前を書きな。");
Scanner keiyakusho = new Scanner(System.in);
String name = keiyakusho.nextLine();
System.out.println("フン。"+name +"というのかい。贅沢な名だねぇ。");
Random random = new Random();
int newNameIndex = random.nextInt(name.length());
String newName = name.substring(newNameIndex,newNameIndex+1);
System.out.println("今からお前の名前は"+newName+"だ。いいかい、"+newName+"だよ。分かったら返事をするんだ、"+newName+"!!");
}
}
여기가 코드가됩니다. 이것을 Eclipse라든지 IntelliJ라든지 copipe하면 움직입니다.
「유파파를 실장」이라고 하지만 유파파 그 자체를 완전 재현하는 것은 아니고, 「천과 치히로의 신은 숨기기」의 명 장면의 하나인 유파파가 치히로를 종업원으로서 고용하는 장면만의 재현 됩니다. 기대했던 사람들에게 죄송합니다.
코드 해설
계약서
유파파는 우선 계약서를 건네줍니다.
import java.util.Scanner;
//~~~~~~
System.out.println("契約書だよ。そこに名前を書きな。");
Scanner keiyakusho = new Scanner(System.in);
String name = keiyakusho.nextLine();
System.out.println("フン。"+name +"というのかい。贅沢な名だねぇ。");
Scanner 클래스를 사용하여 콘솔에서 이름 입력을 받아 변수에 저장합니다.
이름을 빼앗다
다음으로 유파는 이름을 빼앗습니다.
import java.util.Random;
//~~~~~~
Random random = new Random();
int newNameIndex = random.nextInt(name.length());
String newName = name.substring(newNameIndex,newNameIndex+1);
0이상(입력된 문자수) 미만으로 난수를 생성해, 입력된 캐릭터 라인으로부터 랜덤으로 1문자 선택해 빼냅니다.
System.out.println("今からお前の名前は"+newName+"だ。いいかい、"+newName+"だよ。分かったら返事をするんだ、"+newName+"!!");
그리고 빼낸 한 문자를 새로운 이름으로 줍니다.
실행 결과
덤
잘 알고 있는 사람이나 자바에 사는 사람은 코드 전문을 본 시점에서 깨달았을지도 모릅니다. 「어이어이, 이 녀석"이름의 입력이 공백이었을 경우"의 처리를 쓰지 않아」라고.
맞습니다. 이 코드에는 이름의 입력이 공백이었을 경우의 처리를 굳이 써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름의 입력을 공백으로 하면 유파가 충돌한다는 약간 프로그래머 같은 재료 코드가 되어 있습니다. 크래시 유파와 같은 파워 워드
유파가 충돌이나 재미있을까요?
그리고 영화 쪽에서도 이름의 입력이 공백이었던 경우의 대사는 없었고 굳이 그렇게 하지 않는 편이 영화에 충실한가 하는 것으로 용서해 주세요(필사의 변명).
충돌도하지 않았지만
(2020/11/05 추가)
여기에서는 쓰지 않았습니다만 「아무래도 에러를 치료하고 싶다!」라고 사람은 여기 에 알기 쉽게 쓰여져 있으므로 참고로 하면 좋을지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Java로 유파를 실장해 보겠다는 것으로 Ja 할머니를 실장해 보았습니다.
재료로 내용이 모두 끝났습니다만 읽어 주셔서 다행입니다.
지브리 팬이나 쿠로 야나기 테츠코 씨에게 죽이면 뼈만 집어주세요.
(2020/11/05 추가)
현재 다양한 분들이 여러가지 재료로 유파파의 기사를 써 주시고 있어, 「이런 언어 있는 거야」라든가 「이것은 이런 느낌인가」라는 느낌으로 즐겁게 배견시켜 주고 있습니다.
특히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투고한 재료 기사입니다만 여러 사람에게 봐 주셔서 반응을 주거나 다른 언어로 어레인지해 주거나 해 기쁩니다.
트렌드에 유 할머니의 기사가 3개 정도 실렸을 때라든가 「네타」 태그의 페이지 보았을 때는 소리 내어 웃었습니다.
이번부터 적극적으로 기차를 타려고 생각합니다.
(2020/11/08 추가)
유파파 태그가 생겼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는 것은 어떨까라고 생각 추가했습니다.
(2020/11/11 추가)
유파파 관련 기사를 픽업한 자동 갱신 랭킹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 꼭 보러 가보세요.
(2020/11/13 추가)
내가 모르는 사이에 유파의 아드카레이 생긴 것 같습니다.
톱 타자에게이 기사를 올릴 수 있을까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Java에서 유파를 구현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emesis/items/c7192a7c510788d2cba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