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면 주목받을 이슈와 대처법


카페스냅은 지난해 9월 이색 카페를 위한 전용 앱을 출시했는데, 오랫동안 심사를 받지 못해 대응 방법을 적었다.

배경.


카페스냅 안에서는 사진을 기고할 수 있지만, 1월부터 카페스냅 안에 기고한 사진 중 우수한 것을 골라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행사 시작 후 시간이 지나 업데이트된 심사를 제출했다가 리베이트를 받았다.

지적된 요점

  • Developers are responsible for assigning appropriate ratings to their Apps. Inappropriate ratings may be changed/deleted by Apple
    (적절한 요율 설정)
  • Official rules for sweepstakes and contests must be presented in the App and make it clear that Apple is not a sponsor or involved in the activity in any manne
    (사용 규약에 홍보 활동에 관한 기술을 넣어 애플이 스폰서가 아니거나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해야 한다.)
  • 대응하는 일


    I. 4+에서 17+로 요율 변경
    (상점에서 판매할 수 없는 나라가 몇 개 있다)
    II. 홍보 캠페인 페이지에는 애플이 참여하지 않았다고 기재했고, 앱 사용 규약에도 홍보 캠페인에 대한 기술이 추가됐다.
    本アプリにおけるキャンペーンはCafeSnapが独自に行うもので、米Appleとは一切関係がありません。
    
    III. 문제 해결 센터에 해당 내용을 캡처하여 보내고 신청한다.이번에는 빌딩을 다시 제출할 필요가 없다.

    총결산


    행사가 시작된 후 몇 차례의 심사를 거쳤지만
    사과의 심사는 때로는 엄격하고 때로는 달다
    이번처럼 달라진 기능 없이 때론'reject'를 먹기도 한다.
    특히 등급 등 변경 시 각별히 유의하고 조심스럽게 신청해 달라.

    링크


    CafeSnap(iOS Edition)
    CafeSnap(Android Edition)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