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면 주목받을 이슈와 대처법
카페스냅은 지난해 9월 이색 카페를 위한 전용 앱을 출시했는데, 오랫동안 심사를 받지 못해 대응 방법을 적었다.
배경.
카페스냅 안에서는 사진을 기고할 수 있지만, 1월부터 카페스냅 안에 기고한 사진 중 우수한 것을 골라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행사 시작 후 시간이 지나 업데이트된 심사를 제출했다가 리베이트를 받았다.
지적된 요점
(적절한 요율 설정)
(사용 규약에 홍보 활동에 관한 기술을 넣어 애플이 스폰서가 아니거나 홍보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확히 해야 한다.)
대응하는 일
I. 4+에서 17+로 요율 변경
(상점에서 판매할 수 없는 나라가 몇 개 있다)
II. 홍보 캠페인 페이지에는 애플이 참여하지 않았다고 기재했고, 앱 사용 규약에도 홍보 캠페인에 대한 기술이 추가됐다.
本アプリにおけるキャンペーンはCafeSnapが独自に行うもので、米Appleとは一切関係がありません。
III. 문제 해결 센터에 해당 내용을 캡처하여 보내고 신청한다.이번에는 빌딩을 다시 제출할 필요가 없다.총결산
행사가 시작된 후 몇 차례의 심사를 거쳤지만
사과의 심사는 때로는 엄격하고 때로는 달다
이번처럼 달라진 기능 없이 때론'reject'를 먹기도 한다.
특히 등급 등 변경 시 각별히 유의하고 조심스럽게 신청해 달라.
링크
CafeSnap(iOS Edition)
CafeSnap(Android Edition)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앱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면 주목받을 이슈와 대처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sclemikiya/items/65bf85db5e0516d4905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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