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lua 호출 C#의 정적 클래스

4722 단어
1. 유닛에서 루아 가상 기기 인터페이스를 인용하는 라이브러리 만들기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LuaInterface;
using WCALibs;

public class LUA_Test : MonoBehaviour
{
// lua , lua 
    private LuaState lua = null;
    private LuaFunction luaFunc = null;
    void Start()
    {
        lua = new LuaState();
        lua.Start();
        string fullPath = Application.dataPath + "\\Lua";
        lua.AddSearchPath(fullPath);
        LuaBinder.Bind(lua);
    }

    void Update()
    {
        if (Input.GetKeyDown(KeyCode.Alpha1))
        {
            lua.DoFile("Funclua.lua");
            luaFunc = lua.GetFunction("testFunc");
            if (luaFunc != null)
            {
                luaFunc.Call();
            }
        }
    }
    void OnApplicationQuit()
    {
        lua.Dispose();
        lua = null;
    }
}

2//정적 함수 만들기
using System;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public class LuaSDK
{
    public static void Test()
    {
        Debug.Log(" ");
    }

    public static void Test1()
    {
        Debug.Log(" 1"); 
    }

    public static void Test2()
    {
        Debug.Log(" 2");
    }
}

3. 루아 스크립트 쓰기
-- lua Funclua.lua
function testFunc()
     print("Hello World")
     LuaSDK.test()
end

매번 새로운 코드를 다 쓸 때마다, tolua는 코드를 생성해야 하며, 편집기 모드에서
전재 대상:https://www.cnblogs.com/unity3d-Yang/p/641014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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