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및 중단 함수

1155 단어 학습 VC
타이머는 단편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시스템 자원이다. 단편기를 배운 학생들은 이미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여기서도 소개하지 않는다. 다음은 VC에서 타이머의 프로그래밍 방법을 설명할 뿐이다.
1) 타이머를 설정합니다.
UINT_PTR SetTimer(      
    HWND hWnd,//     
    UINT_PTR nIDEvent,//    ID,      ,     ID        
    UINT uElapse,//     ,     
    TIMERPROC lpTimerFunc //     
);
MFC 프로그램에서 SetTimer가 CWnd 클래스에 봉인되어 호출되면 창 핸들을 지정하지 않아도 된다.
예를 들어 대화상자 OnInitDialog() 함수에 SetTimer(1,500,NULL)를 설정합니다.세 번째 매개 변수는 리셋 함수입니다. 이 함수에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의 코드를 넣으면 NULL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시스템의 기본 리셋 함수인 onTimer 함수를 사용하려면 클래스 마법사로 메시지 응답 WM 을 추가해야 합니다.TIMER.
BEGIN_MESSAGE_MAP(CMSCOMMDlg, CDialog)//{{AFX_MSG_MAP(CMSCOMMDlg)ON_WM_SYSCOMMAND()ON_WM_PAINT()ON_WM_QUERYDRAGICON()ON_WM_TIMER()//}}AFX_MSG_MAP END_MESSAGE_MAP()
2) 타이머를 닫습니다.
BOOL KillTimer(          
    HWND hWnd,
    UINT_PTR uIDEvent
);
3) 정시 중단 함수(콜백 함수):
void CALLBACK TimerProc(HWND hWnd,UINT nMsg,UINT nTimerid,DWORD dwTime);
주의: 리셋 함수의 쓰기 방법은 반드시 MSDN의 알림 규칙을 참조하여 작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다.
MFC에서 응답하는 함수는 void CXXXDlg::OnTimer(UINT nIDEvent) {;
타이머는 단편기에서처럼 용도가 광범위하다. 우리가 잘 아는 트레이 아이콘 자물쇠는 타이머로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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