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 대상 직접 3 가지 생 성 대상 방식
1898 단어 JavaScript개발 하 다.
다음 세 가지 방식 으로 만 든 대상 은 효과 와 같은 효 과 를 가진다.
방식 1
var fun2 = function() {
return {
name: 'kancy',
play: function() {
alert(this.name);
},
address: {}
};
};
console.log(typeof fun2);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2()); //object
console.log(typeof fun2().name); //string
//console.log(typeof fun2().name()); // :"Uncaught TypeError: string is not a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2().play);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2().play()); //undefined, return
console.log(typeof fun2().address); //object
//console.log(typeof fun2().address()); // :"Uncaught TypeError: object is not a function"
방식 2
var fun4 = function() {
this.name= 'kancy';
this.play= function() {
alert(this.name);
},
this.address={
}
return this; // return,
};
console.log(typeof fun4);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4()); //object
console.log(typeof fun4().name); //string
console.log(typeof fun4().play);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4().play()); //undefined, return
console.log(typeof fun4().address); //object
var q1 = new fun4();
q1.name="q1";
console.log(q1.name);
q1.name="q2";
var q2 = new fun4();
console.log(q2.name);
방 식 삼
var fun5 = function() {
var obj ={};
obj.name= 'kancy';
obj.play= function() {
alert(this.name);// alert(obj.name);
},
obj.address={
}
return obj;
};
console.log(typeof fun5);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5()); //object
console.log(typeof fun5().name); //string
console.log(typeof fun5().play); //function
console.log(typeof fun5().play()); //undefined, return
console.log(typeof fun5().address); //objec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기초 정리 - 1문자 (String) 숫자 (Number) 불린 (Boolean) null undefined 심볼 (Symbol) 큰정수 (BigInt) 따옴표로 묶어 있어야 함 Not-A-Number - 숫자 데이터 / 숫자로 표...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