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pe:name 템 플 릿 에서 static 멤버 와 종 류 를 구분 하 는 데 사용 합 니 다.
3021 단어 static
16.20 지난 문제 의 함 수 를 다시 쓰 고 begin 과 end 가 돌아 오 는 교체 기 를 사용 하여 순환 을 제어 합 니 다.
#include<iostream>
#include<string>
#include<vector>
#include<list>
using namespace std;
template <typename T>
void print1(const T &v)
{
auto iter=v.begin();
for(typename T::size_type i=0;i!=v.size();++i)
cout<<*iter++<<" ";
cout<<endl;
}
template <typename T>
void print2(const T &v)
{
auto iter=v.begin();
while(iter!=v.end())
cout<<*iter++<<" ";
cout<<endl;
}
int main()
{
vector<int> vec={1,2,3,4,5,6,7,8,9,0};
list<int> lst={1,2,3,4,5,6,7,8,9,0};
print1(vec);
print2(lst);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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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트 타이핑 💫 🌌 ✨Dart, tip kontrolünü iki farklı zamanda gerçekleştirir: • Kod derlendiğinde (kod yeniden yüklenir/veya önceden derleni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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