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lashCS 3 간 체 중국어 도움말 문서 chm 다운로드 제공

수첩 ActionScript™ 3.0 중 개발 응용 프로그램 은 기 초 를 제공 했다.소 개 된 이념 과 기 교 를 충분히 이해 하기 위해 서 는 데이터 유형,변수,순환 과 함수 등 일반적인 프로 그래 밍 개념 을 숙지 해 야 합 니 다.클래스 와 계승 등 대상 을 대상 으로 프로 그래 밍 하 는 기본 개념 도 알 아야 합 니 다.하면,만약,만약... ActionScript 1.0 혹시 ActionScript 2.0 지식 은 큰 도움 이 되 지만 꼭 필요 한 것 은 아니다.ActionScript 3.0 프로 그래 밍          ActionScript 빠 른 입문 본 장 은 당신 이 진행 할 수 있 도록 하기 위 한 것 입 니 다. ActionScript 프로 그래 밍 은 본 수첩 의 나머지 부분의 개념 과 예 시 를 이해 하 는 데 필요 한 배경 을 제공 합 니 다.이 장 에 서 는 먼저 기본 적 인 프로 그래 밍 개념 을 토론 하 는데,이러한 개념 들 은 어떻게 ActionScript 문맥 에서 소개 합 니 다.이 장 에 서 는 조직 과 구축 도 소개 했다. ActionScript 응용 프로그램의 요점.디 렉 터 리 프로 그래 밍 기초 처리 대상 상용 프로 그래 밍 요소 예시:애니메이션 패키지 세 션 사용 ActionScript 응용 프로그램 구축 클래스 만 들 기  예제:기본 프로그램 을 만 들 고 후속 예제로 컬 다운로드를 실행 합 니 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