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대전의 발상

1898 단어 웹 프런트엔드
먼저 function createUser () 구조 함수로 비행기의 클래스를 만들고 new 조작부호로 사용자의 비행기 대상을 실례화하고 함수createUser에 사용자의 비행기 운동을 추가하는 방법을 추가합니다.실례화된 비행기 대상으로 이 방법을 조종하다.사용자 비행기가 적기 좌표 위치 범위까지 운동했을 때 두 비행기가 충돌하여 모든 타이머를 제거하고 게임이 끝났다. 
 function User(){
        this.height=70;
        this.width=50;
        this.src="./image/18.png";
        this._user=null;
        this.x;
        this.y;
        this.createUser=function (){}
        //x y  e.pageX e.pageY, userMove() 
        this.userMove=function (x,y){}
}

다음은 function create Bullet() 구조 함수로 탄알의 클래스를 만든 다음 new 조작부호로 탄알의 대상을 실례화하고, 함수create Bullet에 탄알의 대상을 추가하는 운동법, 여기서 탄알의 운동은 사용자 비행기의 좌표에 따라 계산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총알이 지도의 맨 위로 이동할 때, 총알 대상의DOM 요소를 이동하고, 총알이라는 대상을 제거해야 한다. 왜냐하면 구조 함수 생성 클래스에서 대상을 이 클래스의 속성으로 여기기 때문이다.탄알이 적기와의 좌표 위치와 일정한 범위까지 운동할 때는 탄알의 DOM 원소와 대상을 제거하고, 적기의 혈액량이 0일 때는 적기의 DOM 원소와 대상을 이동해야 한다.
  function Bullet(){
        this.height=20;
        this.width=10;
        this.src="./image/15.png";
        this.x;
        this.y;
        this._bullet=null;
        this.createBullet=function (){}
        this.bulletMove=function (index){}
        this.bulletBeat=function (en,bu,index){}
}

마지막으로functiton create Enemy () 구조 함수로 적기의 클래스를 만들고, New 조작부호로 적기의 대상을 실례화하고 함수create Enemy ()에 적기의 운동을 추가하는 방법을 추가합니다.적기의 초기 좌표 X는 랜덤으로 지도의 너비-적기의 너비 범위 내에서 적기의 초기 좌표 y는 -(적기의 높이)로 할 수 있다.적기는 Y 방향을 따라 끊임없이 움직이며 적기가 지도의 맨 아래로 이동할 때 적기의 DOM 원소와 대상을 제거해야 한다.
 function Enemy(w,h,b,sp,sc){
        this.width=w || 30;
        this.height=h || 50;
        this.src="./image/17.png";
        this.blood=b || 1;
        this.speed=sp || 1;
        this._enemy=null;
        this.score=sc || 100;
        this.x=Math.random()*(400-this.width);
        this.y=-this.height;
        this.enemyMove=function (index){}
}
// 
Enemy.prototype.createEnemy=func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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