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인용 또는 지침 을 함수 매개 변수 로 하여 실제 인삼 의 연산 을 실현 합 니 다.

C++인용 유형 을 추가 합 니 다.주로 함수 매개 변수 로 함수 가 데 이 터 를 전달 하 는 기능 을 확대 하고 포인터 매개 변수 보다 더욱 안전 하고 직관 적 입 니 다.인용 을 매개 변수 로 전달 할 때 실 삼 이 형 삼 을 초기 화 할 때 메모리 공간 을 분배 하지 않 고 복사 구조 함수 도 호출 하지 않 기 때문에 연산 의 성능 을 더욱 향상 시 킬 수 있다.따라서 우 리 는 포인터 가 아 닌 인용 을 가능 한 한 사용 해 야 한다.그러나 국부 변 수 는 자신의 짧 은 생명 주 기 를 가지 기 때문에 국부 변수 에 대한 인용 을 되 돌 릴 수 없다 는 것 을 주의해 야 한다.
인용 은 일반적으로 정의 되 었 을 때 초기 화 되 지만 매개 변수 로 사용 되 었 을 때 초기 화 됩 니 다.이때 인용 에 대한 변 화 는 인 용 된 변수 에 대한 변화 이다.
인용 변수 에 대한 접근 은 직접 접근 이 고 지침 은 간접 접근 이 며 지침 은 자신의 독립 된 주소 와 메모리 공간 이 있 으 며 인용 은 변수의 별명 에 독립 된 메모리 공간 이 없다.
변 수 를 전달 하 는 포인터

// , , , ( ) 。
// , 。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   void swap(int *,int *);
    int i=3,j=5;
    swap(&i,&j);                            //
    cout<<i<<"  "<<j<<endl;                 //i j
    return 0;
}

void swap(int *p1,int *p2)                 //
{   int temp;
    temp=*p1;                              // 3 i j
    *p1=*p2;
    *p2=temp;
}

'인용 형 삼'을 이용 하여 두 변수의 값 교환 실현

#include <iostream>
using namespace std;
int main( )
{   void swap(int &,int &);
    int i=3,j=5;
    swap(i,j);
    cout<<"i="<<i<<"  "<<"j="<<j<<endl;
    return 0;
}

void swap(int &a,int &b)      // , ,
{   int temp;
    temp=a;
    a=b;
    b=temp;
}
//
// i=5 j=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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