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us Send and Receive 동기 화 전송 및 수신

3390 단어 동기 화
네트워크 통신 프레임 워 크 서문
원래 주소:http://www.networkcomms.net/synchronous-send-and-receive/
인터넷 통신 에 있어 동기 화 된 요청 데이터 와 답장 을 기다 리 는 것 은 간단 하고 직관 적 이다.
다음 코드 에서 사용자 정의 Object 클래스 를 보 내 고 받 습 니 다. 
 클 라 이언 트 코드 에서 서버 에서 동기 화 된 요청 데이터
try
{
  //                 
  ConnectionInfo connectionInfo=new ConnectionInfo("127.0.0.1",10000);

  //       
 TcpConnection  serverConnection=TcpConnection.GetConnection(connectionInfo);

 //    RequestCustomObject           

 (1):          CustomObject   CustomObjectReply  
 (2):  1  ,         

CustomObject  myCustomObject=serverConnection.SendReceiveObject<CustomObject>("RequestCustomObject","CustomObjectReply",1000);
}
catch(ExpectedReturnTimeoutException)
{
}

서버 에서 클 라 이언 트 의 동기 호출, 비동기 호출 을 동일시 합 니 다.
//        ,         RequestCustomObject     

//             ,         GetDefault(Type)

NetworkComms.AppendGlobalIncomingpackethandler<int>("RquestCustomObject",(packetHeader,connection,input)=>

{
  CustomObject myCustomObject=new CustomObject();
  connection.SendObject("CustomObjectReply",myCustomObject);

});



TcpConnection.StartListening(true);

 http://www.cnblogs.com/networkcomms
http://www.networkcomms.cn (공식 권한 수여 중국어 사이트) 등록 심사 중:)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