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UI 100일 중 4일차
4일차
변수, 조건 및 연산자에 대해 학습한 후 루프를 소개받았습니다. 루프에는 여러 유형이 있으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유용합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배우는 것은 훌륭하며 천천히 하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그냥 넘어가고 싶고 중요한 부분은 건너뛰고 싶어서 정말 조심스럽게 하루하루를 넘기고 건너뛰지 않고 있습니다.
다음은 루프에 대한 내 메모입니다.
루프
조건이 false가 될 때까지 코드를 반복적으로 실행합니다.
for 루프
배열과 범위를 반복합니다. 루프가 돌 때마다 하나의 항목을 꺼내 상수에 할당합니다.
for constant in variable {
code
}
상수 없이 for 루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밑줄을 사용하십시오. 밑줄을 사용하면 값에서 읽을 필요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for _ in 0...10 {
code
}
튜플을 반복할 수 없습니다.
동안 루프
while 루프는 조건이 거짓일 때까지 계속 실행됩니다. while 루프의 구문:
while condition {
code
}
For 루프는 유한 시퀀스(예: 범위)에 사용할 수 있지만 루프는 임의의 조건이 거짓이 될 때까지 루프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while은 무한 루프를 작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while true {
code
if condition {
break
}
}
반복 루프
일반적으로 사용되지는 않지만 배우기 쉽습니다. 루프의 끝에서 조건을 확인하기 때문에 while 루프와 다릅니다. 그래서 그들은 적어도 한 번은 달릴 것입니다.
repeat {
code
} while condition
루프 종료
break
단어는 언제든지 루프를 종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별로 유용하지 않지만 때때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즉.:let scores = [1, 8, 4, 3, 0, 5, 2]
var count = 0
for score in scores {
if score == 0 {
break
}
count += 1
}
print("You had \(count) scores before you got 0.")
외부 루프에 이름을 지정하여 중첩 루프를 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명령
break loopName
을 사용하여 외부 루프를 끊습니다.항목 건너뛰기
명령
continue
을 사용하여 항목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Continue는 종종 break와 혼동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continue는 "이 루프의 현재 실행을 완료했습니다"에 사용됩니다. 대신 break는 "이 루프가 모두 끝났으므로 완전히 나가십시오"일 때 사용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UI 100일 중 4일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ramsescabello/day-4-of-100-days-of-swiftui-pci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