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9: 클래스 및 구조체(Classes and Structures) 보기 코드로 학습
유와 구조체의 공통점과 차이점
struct Resolution {
var width = 0
var height = 0
}
class VideoMode {
var resolution = Resolution()
var interlaced = false
var frameRate = 0.0
var name: String?
}
클래스 및 구조체 인스턴스
()
는 가장 간단한 구조기 문법이다.let someResolution = Resolution()
let someVideoMode = VideoMode()
let hd = Resolution(width: 1920, height: 1080)
var cinema = hd
cinema.width = 2048
print("hd is still \(hd.width) pixels wide")
let tenEighty = VideoMode()
tenEighty.resolution = hd
tenEighty.interlaced = true
tenEighty.name = "1080i"
tenEighty.frameRate = 25.0
let alsoTenEighty = tenEighty
alsoTenEighty.frameRate = 30.0
tenEighty.frameRate
// :
tenEighty === alsoTenEighty
구조체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struct Shape {
var width: Double = 1.0
var height: Double = 1.0
}
struct Path {
var start: Int
var length: Int
}
struct Point {
var x: Double
var y: Double
var z: Double
}
Swift의 String, Array 및 Dictionary는 값 유형, OC의 NSString, NSArray 및 NSDictionary는 참조 유형
playground 파일이 andyRon/LearnSwift에 있음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