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3.0 - 동적 호출 객체(인스턴스) 방법

1229 단어
Swift3.0 - 정말 간단해 스위프트 3.0 - 데이터 유형 Swift3.0 - Array Swift3.0 - 사전 Swift3.0 - 옵션 Swift3.0 - 집합 Swift 3.0 - 흐름 제어 Swift3.0 - 객체 및 클래스 Swift3.0 - 속성 Swift3.0 - 함수 및 클로즈업 Swift3.0 - Swift 초기화 및 해제 3.0 - 프로토콜 프로토콜 프로토콜 Swift3.0 - 클래스와 패브릭의 차이점 Swift3.0 - 열거 Swift 3.0 - 확장 Swift3.0 - Swift 3.0 - 일반 Swift 3.0 - 예외 오류 Swift3.0 - Swift 단언 3.0 - 자동 참조 개수(strong, weak, unowned) Swift3.0 - API Swift 테스트 3.0 - 객체의 ID Swift3.0 - 주석 Swift3.0 - 메타 유형 Swift3.0 - 공간 이름 Swift3.0 - 대상 판정 등 스위프트3.0 - Self의 용도 탐구 Swift3.0 - 클래스 Swift3.0 - 동적으로 객체(인스턴스)를 호출하는 방법Swift3.0 - 텍스트 출력 Swift3.0 - 흑마법 swizzle Swift 3.0 - 미러링된 Swift3.0 - 만나는 구덩이
4
  • 구현 단계 4
  • 1. 부류를 정의한다.부모 클래스에서 동적 호출 방법을 정의합니다.부류를 인용하는 동적 방법 4.하위 클래스가 부모 클래스를 다시 쓰는 동적 방법 5.3 인용된 동적 방법에서 실행 방법이 필요한 하위 클래스를 입력합니다. 6.실행 방법
    예제 코드
    하위 클래스 및 상위 클래스 정의
    //  
    class Person{
        func describe(){
            print(" ")
        }
    }
    //  
    class Man:Person{
        override func describe() {
            print(" ")
        }
    }
    

    동적 호출:
     //  
    let describe = Person.describe
    //  
    let man = Man()
    let describeS = describe(man)
    //  
    describeS()
    

    한마디로 완성하다
    Person.describe(man)()
    

    실행 결과:
    나는 하위 남자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