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프트, 엑스코드 초보자용] 앱 최초 제작.

5101 단어 XcodeSwiftiOS
여기 참고서를 참고해서 앱을 만들어 봤어요.
Swift, 아이폰 앱 교과서 개발 시작 [iOS8 & Xcode6 지원]
매우 간단하고 절차가 간단하여 알기 쉽다.
응용 프로그램이지만 텍스트만 표시하는 응용 프로그램
우선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의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은 이 프로그램을 먼저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우선 개발 환경의 준비다.
1. Xcode 설치
2. Command Line Tools 설치

1. 새 항목


화면에'좋은 아침'을 표시하는 앱을 제작한다.

① Xcode를 시작하고 "새 프로젝트 만들기(Createa new Xcode project)"단추를 선택합니다.

템플릿 선택 대화상자에서 Single View Application 을 선택하고 Next 를 누릅니다.

② 프로젝트 옵션 대화상자에서 각 항목을 이미지로 설정한 다음 "Next"를 누릅니다.

(Name은 자기 이름으로 웃으면 됩니다)
③ 항목의 저장 위치를 선택합니다.프로젝트를 작성하려면 "Create"를 누릅니다.

2. 태그 정렬


① 왼쪽 탐색 영역에서 "Main.storyboard"를 선택합니다.

② ViewController를 아이폰의 세로 크기로 변경합니다.(정사각형을 유지해도 괜찮다.)
ViewController를 클릭하여 관찰시야 검사기를 선택합니다.그림 경계선으로 설정합니다.

③ Label을 오른쪽 유틸리티 영역의 Object 라이브러리에서 ViewController(화면)로 드래그합니다.

레이블은 드래그하여 위치를 조정하거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팝포처럼)
텍스트를 직접 편집할 수 있지만 나중에 함정이 있습니다.

3. 탭과 프로그램 연결


① 도구 모음의 [도우미 편집 버튼]을 눌러 도우미 편집으로 전환합니다.

② 탭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control + 클릭) 하면 줄이 길어집니다. 따라서 이 줄을 "class ViewController: UI ViewController"의 다음 줄에 놓으십시오.

③ 연결 설정 대화 상자가 표시되므로 Name에서 "myLabel"탭의 이름을 설정하고 "Connect"단추를 누릅니다.

④ 프로그램은 드래그 앤 드롭 위치에 표시됩니다.이렇게 하면 '라벨과 라벨 이름의 연결' 이 완성됩니다.

4. 쓰기 프로그램


① 도구 모음의 표준 편집 버튼을 눌러 편집 범위를 확대합니다.
② 왼쪽 탐색 영역, ViewControllerswift를 선택하면 원본 편집기가 표시됩니다.

③"override func viewDidLoad(){"에서 "}"까지의 프로그램에 추가myLabel.text = "おはよう"

5. 테스트


① 도구 모음의 [Scheme 메뉴]에서 [아이폰6]을 선택합니다.

② 도구 모음의 "Run"버튼(또는 Command+r을 누르면 시뮬레이터가 시작되고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6. 요약


어때?
이상은 Xcode 응용 프로그램 개발의 기본 절차입니다.
그리고 뭘 하고 싶은지.
나는 필요한 것을 배우고 넣으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아직도 기억해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공부해야 한다!
같이 힘내요 (//)
아!마지막으로 보충!
레이블을 화면에 올려놓고 추가할 때 거기서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죠?
거기서 함정은... 그렇게 말하고 싶었어요.
레이블과 같은 객체는 초기값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즉석에서 편집하면 편집 초기값이다.
소스 편집기override func viewDidLoad(){에서 myLabel.text = "おはよう"입력하고 싶었는데, 거기가 덮어씌워졌어요.
따라서 객체 자체를 편집하여 크기, 문자 및 색상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초기값으로 생각하십시오 (//)
보충
감사합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