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Learning - 기본 내용
본문 은 기본적 으로 swift 번역 학습 을 필기 하자
Content
// 1
var helloMeetyou = "hello Meetyou !";
print(helloMeetyou);
helloMeetyou = helloMeetyou + " hahahha append";
print(helloMeetyou);
let cat = "";
print(cat);
typealias myString = String;
// 2
let mystring = myString(111);
if mystring == "111" {
print(mystring);
}
3.원조
// 3
let (successCode,successDesc) = (200,"successs");
print("successCode is \(successCode)");
print("successDesc is \(successDesc)");
4. 옵션
C Objective-C , 。 Objective-C , nil 。 nil “ ”。 , , , C 。 ,Objective-C ( NSNotFound ) 。 。 ,Swift , 。
// 4
// let isNil : Int? = Int("hhahah");
let isNil : Int? = Int("404");
if isNil != nil {
print("isNil is a number \(isNil!)!");
}
// (!)
if let actulyValue = isNil {
print("actulyValue is \(actulyValue)");
} else {
print("isNil is empty");
}
5. 스텔스 옵션 & 옵션 대비
。 ( String! ) ( String? ) 。
// 5 &
// 5.1
let possibleString : String? = "a possible String";
if possibleString != nil {
print(possibleString!);
}
if let actuly = possibleString {
print(actuly);
}
// 5.2
let actulyString : String! = possibleString;
if actulyString != nil {
print(actulyString!);
}
if let actylyStrubg2 = actulyString {
print(actylyStrubg2)
}
, , , try? java .....
// 6 do try catch
do {
try tryFunc();
continueFunc();
} catch {
errorFunc();
}
// 6 do try catch
func tryFunc() throws {
// let optionalInt : Int? = Int("11hhh");
// print(optionalInt!);
// let arr = ["1","2"];
// print(arr[4]);
print("tryFunc");
throw tryError.tryError1;
}
func continueFunc() {
print("continueFunc");
}
func errorFunc() {
print("Error :(");
}
enum tryError : Error {
case tryError1
}
// 7
let dy = 1;
assert(dy >= 0,"dy >= 0");
//
// 8
precondition(dy >= 0,"dy > 0");
End
점점 게을러지는데......:(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