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자산 이미지를 3 종류도 내보내고 싶지 않다

Swift 이미지를 세 가지 유형으로 내보내고 싶지 않아도됩니다.





이 기사에서 할 수 있는 일


  • xcode에서 iOS 앱 개발에서 이미지를 x1 x2 x3의 세 종류 내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 빌드시 Xcode가 @2x, @3x의 크기의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 같습니다.

  • PDF를 사용하여 개선 할 수 있습니다

  • iOS 개발을 하고 있어 곤란한 것이, 화상의 내보내기


  • x1

  • x2 retina
  • x3 ipad

  • 이들을 즉시 준비해야합니다.


    멘도! !

    그러고 보면 xcode는 벡터도 대응하고 있지 않을까! !


  • 그렇다면 이미지는 pdf를 image.xcassets에 넣어 보자!

  • 1, 우선 PDF를 생성



    2, PDF를 asset.xcassets에 넣는다.





    그러면 글쎄, 이런 느낌이 든다.

    3, single scale로 한다





    벡터가 혼자서 single scale에 버립니다.

    추가


  • preserve vector data를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흐리게됩니다

  • 끝! !


  • 나머지는 UIImage(named: "shot_ling") 하지만
  • storyboard에서도 정상적으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 !

  • 요약


  • 개발 시간이 1/3이 되어, 5000조엔의 이익 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
  • 디자이너에게도 상냥하네요! !



  • 고마워요.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