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workComms V3 지원 TCP 연결 및 UDP 연결
3032 단어 NetWork
이 두 연결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ConnectionInfo connInfo = new ConnectionInfo("192.168.0.1", 10000);
// TCP
Connection newTCPConn = TCPConnection.GetConnection(connInfo);
// UDP
Connection newUDPConn = UDPConnection.GetConnection(connInfo, UDPOptions.None);
간단한 사용 예:
// “StringMessage"
newConn.AppendIncomingPacketHandler<string>("StringMessage",
MethodToRunForStringMessage,
NetworkComms.DefaultSendReceiveOptions);
//
newConn.AppendShutdownHandler(MethodToRunOnConnectionClose);
// "CustomObject1"
newConn.SendObject("CustomObject1", customObject);
// ”CustomObject1", "CusotmObject2"
CustomObject2 customObject2 = newConn.SendReceiveObject<CustomObject1, CustomObject2>("CustomObject1",
"CustomObject2",
1000,
customObject);
//
newConn.CloseConnection(false);
텍스트:http://www.networkcomms.net/tcp-udp-connections/
www.networkcomms.정리
NetworkComms 네트워크 통신 프레임워크 서문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live555에서 작은 버그 발견오늘 갑자기 라이브 555의 오픈 RTSP를 발견했습니다.exe의 작은 문제 openRTSP.exe가 서버에 연결된 후 서버가 종료되고 TEARDOWN이 전송되지 않으면 openRTSP.exe는 종료되지 않습니다.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