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 수요, 가격과 바둑론
바둑 이론과 단순 수학이 어떤 물건의 가격을 계산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는지, 그리고 이 모델이 어떻게 다른 상호작용을 매우 강하게 설명하는지.
바둑 이론으로 가격을 설명하기 전에 저는 하고 싶은 일을 합니다. 어떤 일을 이해하려고 할 때 저는 스스로 그것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다른 것을 읽지 않기 때문에 먼저 직감으로 어떤 일의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을 설명해 봅시다. 그러면 우리는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화면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행위를 모범으로 삼으려는 수학을 이해하기 쉽다.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비용을 간소화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 서비스는 사실상 시간만 필요합니다.
비용을 지불하려면 최소한 당신이 이 일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커버할 수 있는 가치가 필요하다. 따라서 당신의 생활비가 월 1000달러라고 가정하자. 만약 당신이 매달 100번 이 서비스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10달러 이하의 비용을 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생활비를 지불할 수 없다. 이외에, 당신은
올바른 균형을 잡으려면 쓰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생존에 필요한 가격보다 더 높은 비용을 받고 싶다.
따라서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어떤 일을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비용(시간과 자원)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가능한 최저 가격을 정하기 때문에 시간은 여기서 매우 중요하다. 최종 계산서는 지불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계산서는 당신이 일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 구조를 덮어씌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비용은 당신의 수입을 초과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채무가 있다면 이것도 가능하다. 장래에 지불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우리가 일을 간소화해서 당신이 당신의 수입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고 가정하자.
이러한 관찰을 통해 우리는 당신이 같은 서비스를 하거나 같은 제품을 판매하는 횟수도 매우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일은 관련이 있다. 한 가지 일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수록 비용을 많이 내야 하고 고정된 시간 안에 적게 해야 한다.
반대로 싼 물건일수록 당신이 해야 할 횟수가 많을수록 이 두 가지는 균형이 잡힌다. 여기서 우리가 이야기하는 것은 서비스이지만 제품일 수도 있다. 그래서 다음 문제는 우리가 이런 관계를 어떻게 묘사하는가이다.
우리의 예에서 가격은 10이다. 우리는 우리가 한 달에 100번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우리의 생활 비용은 1000이다. 만약에 우리가 할 수 있는 횟수를 늘릴 수 있다면 우리는 가격을 낮출 수 있다.
우리 탁자를 만들어 이 관계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price quantity
10 100
20 50
40 25
모든 이 줄의 곱셈은 같습니다.pxq=10001000은 우리의 최저 요구이기 때문이다.우리는 또한 모든 관계의 장단점을 고려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더욱 복잡한 문제이지만 적어도 직감에 의하면 일반적으로 싼 물건은 판매하기 쉽고 더 비싼 물건(수요 곡선, 수요의 법칙이라고도 부른다)은 수량을 늘리고 가격을 낮추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이것은 또한 효율을 높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특히 그렇다.
지금 우리는 이미 옳다
어떤 물건의 가격(수량, 시간, 원가)을 제정한다. 우리는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가격에 영향을 주는 다른 요소를 고려하기 시작할 수 있다.
지금까지 우리는 단지 판매자의 관점에서 출발했을 뿐이다. 그러나 제품을 판매하려면 당신이 요구하는 가격을 지불하고 싶은 바이어가 필요하다. 이 바이어가 이성적인 참여자라고 가정하면 그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위해 가능한 한 적은 가격을 지불하고 싶어한다. 다른 모든 것은 평등하다.
우리는 이미 최저 가격을 어떻게 계산하는지 알고 있지만, 단지 최저 가능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좋은 생각은 아니다. 만약 구매자가 더 많은 가격을 지불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지금 우리는 상한선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직감적으로 알아보자. 즉, 당신은 상품의 최고 가격을 판매할 수 있다.만약 두 회사
c1
와 c2
가 모두 같은 도시에 위치하고 같은 제품을 판매한다고 가정한다면 이런 상황에서 제품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됩니까?이성적인 참여자로서 우리 바이어들은 두 제품이 기본적으로 똑같다는 것을 알고 가장 낮은 가격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나 두 회사 모두 가능한 한 가장 낮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싶지 않다. 뿐만 아니라, 우리는 같은 도시에 틀림없이 여러 명의 잠재적 바이어가 있기 때문에 바이어들도 서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위해 경쟁할 것이다. 이것은 악당 전쟁이다.
현재 우리는 발생하고 있는 일과 중요한 부분에 대해 좋은 직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수요 함수를 정의하고 바둑 이론을 이용하여 각 분야 간의 상호작용을 생각하도록 한다.
엄격한 통제 전략 수렴의 교체 해소
이 길고 복잡한 이름은 사실 결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우리는 모든 부분을 끊고 잘 생각해 보자.
반복 소거법
우리가 교체 탈락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우리가 회사가 사용하지 않는 전략을 삭제해야 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들이 이성적인 참여자라고 가정하기 때문에 이런 전략이 최우선일 것이다. 우리가 교체 탈락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가 단계별로 진행하기 때문에 매 라운드가 다음 라운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엄격한 통제 전략
엄격한 제어 전략은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의 전략이 아닌 전략이다. 특정한 상황에서 만약 두 가지 이상의 선택이 있다면 다른 전략보다 더 좋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영원히 최선의 전략이 아니다. 우리는 매번 교체할 때마다 이러한 전략을 없앨 것이다. 왜냐하면 더 좋은 전략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모이다
매번 전략이 도태될 때마다 이런 상황에서 회사가 생산해야 할 수량은 더욱 작은 가격 창구를 초래할 것이다. 우리가 점점 더 많은 전략을 도태시키면서 이 가격 창구는 더욱 작아질 것이다. 우리가 최종적으로 가장 좋은 수량만 회사에서 생산할 때까지.
응용 수렴성
이제 우리는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있으니 시작합시다.
주어진 수요 함수
d(q) = 100 - (q1 + q2)
그중 100은 수량과 가격을 제외하고 이 함수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의미 있는 데이터이다. q1은 회사1(c1)이 생산할 수량이고 q2는 회사2(c2)가 생산할 수량이다. 각 회사의 목표는 가능한 한 높은 이윤을 얻는 것이다. 우리는 수요 함수에 따라 이윤을 계산할 수 있다.생산 수량과 생산 제품의 원가.기업1의 이윤 지불 함수
[demand function] [production cost]
v1(q1, q2) = (100 - q1 - q2) q1 - 10q1
경쟁이 매우 치열한 시장에서 두 회사는 이성적인 참여자로서 그들의 생산량에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다. 수요에 회사1(c1)의 생산량을 곱하면 우리에게 c1의 최대 가능한 수입을 주고 생산 원가를 제외하면 우리에게 c1의 이윤을 줄 것이다.우리는 방정식을 다시 안배할 수 있다.
90q1 - q1**2 - q1q2
현재 우리는 0의 도수를 사용하여 가능한 최대 이윤을 계산할 수 있다.도수
90 - 2q1 - q2 = 0
//after rearranging
q1 = (90 - q2)/2
만약 우리의 경쟁 상대가 0대를 생산한다면, 우리는 최종적으로 하나의 함수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우리의 경쟁 상대가 생산한 수량에 따라 우리에게 생산해야 할 수량을 알려줄 것이다.q1 = (90 - 0)/2
q1 = 45
따라서 만약 우리의 경쟁 업체가 어떤 제품을 생산하지 않는다면 45는 우리의 이윤을 극대화하는 이상적인 수량이다.지금 몇 가지 흥미로운 일이 발생했다. 만약에 우리의 경쟁 상대가 그가 어떤 것도 생산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45가 이상적인 숫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우리가 45를 초과하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45를 초과하는 것은 주도적인 전략이기 때문이다. S1=(0,46)는 S2=(0,45)보다 가장 나쁘기 때문이다.
이 점을 알게 되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최저량을 계산할 수 있다. 그는 등식에 45를 삽입하기만 하면 된다.
q2 = (90 - 45)/2
q2 = 22.5
이것은 수량 하한선이 22.5라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하면 생산량이 22.5보다 적은 전략도 일종의 주도적인 전략이다. 왜냐하면 S1=(22.5,45)비S2=(22,45), 우리는 회사 1의 최고 생산량이 45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생산량은 영원히 45를 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현재 우리는 비교적 낮은 층이 하나 더 있다. 우리는 22.5에서 45 사이의 수량의 창문이 있는데 이 창문 이외의 모든 것은 나쁜 생각이다.
그러나 그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리는 지금 같은 생각을 응용할 수 있다
22.5의 하한선에 대해 현재 회사1은 회사2의 생산량이 22.5보다 영원히 낮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함수에 이 값을 삽입하여 다른 수량 상한선을 계산할 수 있다.
q1 = (90 -22.5)/2
q1 = 33.75
2호 회사의 생산량이 영원히 22.5보다 낮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으니 우리는 33.75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이게 어떻게 된 일인지 아세요?이제 우리는 다시 한 번 교체할 수 있다. 새로운 상한선은 33.75이다
q2 = (90 - 33.75)/2
q1 = 28.125
다시 한 번...q2 = (90 - 28.125)/2
q1 = 30.93
만약에 우리가 계속 이렇게 한다면 우리는 값이 30으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두 회사 모두 가장 좋은 전략이다. 그래서 두 회사가 모두 이성적인 참여자라고 가정하면 그들이 가장 큰 이윤을 창출해야 하는 수량은 바로 30이다. 우리는 이 값을 이윤 함수에 삽입해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자.v1(30, 30) = (100 - 30 - 30)30 - 10 * 30
v1(30,30) = 2100
따라서 두 회사의 이윤은 모두 2100달러, 기종당 80달러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다른 회사가 시장에 가입한다면 우리가 변하지 않는다면 모든 회사의 이윤과 가격은 떨어질 것이다.수요의 변화가 없음을 감안하여 더 많은 경쟁 상대를 늘리면 결국 가격을 생산 원가로 떨어뜨리고 이윤을 창출할 사람이 없다
바둑 이론은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사고하는 흥미로운 연습이자 사물의'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에 대한 지도선이다. 그러나 현실은 현실 세계가 훨씬 복잡하다. 우선, 현실 세계에는'이성적인 참여자'가 없고, 사람과 회사는 항상 비이성적으로 행동한다.우리는 보통 모든 데이터가 없다. 우리가 이렇게 할 때 그것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우리가 수요 함수에서 고려한'수요에 영향을 주는 모든 사물'의 마력'100'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잘못된 것일 수 있다.
실제 환경에 적용하라. 그러나 이것들은 당신이 사물을 이해하려는 시도를 막지 말아야 한다. 사물을 모델링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현실 생활에 적용하는 것을 막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완벽한 답이 없을 수도 있지만, 적어도 사물이 이상적인 환경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이 이상적인 환경은 보통 사실과 거리가 멀지 않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공급, 수요, 가격과 바둑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____marcell/supply-demand-price-and-game-theory-48an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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