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공학 실천 총화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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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공학 실천 총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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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보다
1. 블 로 그 를 개설 하 는 과정 에 대한 목표 와 기 대 를 비교 하고 '실천 을 통 해 컴퓨터 학과 의 능력 과 취업 경 쟁 력 을 강화 하고 자 합 니 다'. 현재 배 운 소득 에 비해 어떤 측면 에서 기대 와 목 표를 달성 하고 어떤 부분 이 부족 합 니까?
               ,        。         。        html、js、    ,           ,                     ,         。              ,       。

2. 첫 번 째 숙제 의 이력서 에서 작성 한 이 과정 이 끝 난 후에 당신 은 성장 하 는 능력, 기술, 기능 을 기대 합 니 다.당신 이 두 번 째 숙제 에서 그린 학습 노선 도 입 니 다.현재 당신 이 배 운 소득 에 비해 당신 은 당시 의 기대 치 에 이 르 렀 습 니까?
    ,       ,        ,     。         flag ,     。

3. 이 과정의 실천 총화 와 당신 에 게 가 져 온 향상 을 정리 하 세 요.
(1) 이 소프트웨어 공학 실천 에서 모두 몇 줄 의 코드 를 완 성 했 는 지 통계 해 보 세 요.모 르 겠 어 요. 평균치 죠?나 는 매번 작업 코드 가 평균치 에 이 르 렀 는데, 구체 적 으로 얼마나 썼 는 지 기록 이 없다.
(2) 소프트 워 크 실천 의 각 작업 은 각각 얼마나 걸 렸 습 니까?(목록 만 들 기)
숙제.
시간.
첫 번 째 숙제 - 이력서
3h
두 번 째 숙제 - 학습 노선
3h
세 번 째 숙제 -- 게임
18h
첫 번 째 결대 작업 - 원형 제작
30h
두 번 째 결대 작업 - '가족 나무' 실현
30h
팀 작업 - 실현 소프트웨어
60h
소프트웨어 평가
1h
(3) 어떤 숙제 가 가장 기억 에 남 습 니까?왜?팀 스퍼트 로 새벽 복 을 몇 번 보 았 다.
(4) 소프트 워 크 실천 에 누적 몇 시간 이 걸 렸 습 니까?일주일 에 평균 몇 시간 걸 립 니까?300 시간?
(5) 학습 및 사용 하 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github, 잉크 칼, vs 2017,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6) 새 도구 github, Markdown 편집기 학습 및 사용
(7) 학습 과 습득 의 새로운 언어, 새로운 플랫폼 php
(8) 학습 과 습득 의 새로운 방법;백 엔 드 phop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디자인, 수요 분석 및 디자인, NABCD
(9) 공사 능력 의 향상;나 는 이 수업 을 들 었 는데, 가장 중요 한 것 은 바로 공사 능력 이 향상 되 었 다 고 생각한다.드디어 앱 을 만 드 는 절 차 를 알 게 되 었 다.
(10) 팀워크 향상;반드시 책임 있 는 사람 을 찾 아 팀 을 구성 해 야 한다. 작은 팀 은 그래도 매우 화목 하 다.다 들 소통 하 러 왔어요.
(11) 다른 방면 의 압력 저항 능력 이 향상 되 었 다.
2. 단체 총화
(1) 당신 은 팀 에서 어떤 역할 을 맡 았 습 니까?당신 은 이 배역 의 임 무 를 완 수 했 습 니까?지금 이 역할 에 어 울 릴 것 같 아 요?
백 엔 드, 하마터면 완성 할 뻔 했 지, 내 가 맡 은 임 무 를 완수 했다.내 가 필요 한 곳 은 매번 간다.나 는 내 가 만약 에 한 번 의 기회 가 있다 면 나 는 전단 을 선택 할 것 이 라 고 생각한다. 전단 이 비교적 재 미 있 을 것 이 라 고 생각한다.
(2) 만약 당신 이 팀 원 이 라면 당신 의 팀장 분업 배정 이 합 리 적 이 라 고 생각 합 니까?당신 은 팀장 의 선거 에 대해 어떤 건의 가 있 습 니까?
저 는 팀장 님 의 분업 이 매우 합 리 적 이 라 고 생각 합 니 다. 전단 백 엔 드 에 원형 디자인 과 블 로 그 를 쓰 는 사람 이 각자 맡 고 있 으 며 조 화 롭 습 니 다.팀장 은 일반적으로 아 이 디 어 를 내 는 사람 이 맡 는 다. 매우 좋다.능력 은 사실 중요 하지 않다. 중요 한 것 은 책임감 이 있어 야 한다.
인 월 신화
1. 소프트웨어 공학 을 배 웠 다 는 것 을 어떻게 증명 합 니까?다음은 당신들 의 팀 이 몇 개 에 이 르 도록 요구 합 니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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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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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     ,      ,  task/bug         

나 는 아직 소프트웨어 공학 의 정 수 를 배우 지 못 했다 고 생각한다.(1) 요구 에 미 치지 못 했 습 니 다. 저 희 는 실제 사용자 가 없습니다.네, 요 구 는 괜 찮 습 니 다. 대부분 만족 합 니 다.(3) 요구 에 데이터 가 없 지만 코드 는 있 습 니 다.
2. 자신 만 의 인 월 신화 - 개인 또는 짝 짓 기 또는 팀 프로젝트 실천 에서 의 경험 총화 + 사례 / 예증 결합 에 대한 분석 을 작성 하고 글자 수 에 제한 이 없 으 며 명 제 를 개방 하면 자신 이 좋아 하 는 방식 으로 표현 할 수 있 습 니 다.
팀장 은 반드시 책임감 을 가 져 야 한다. 그리고 업 무 를 합 리 적 으로 분배 하고 팀 원 을 모두 동원 하여 팀 의 역량 을 발휘 하여 업무 효율 을 높 여야 한다.
건의
1. 다음 친구 에 대한 건의, 또는 개학 초 에 당신, 대학 1 학년 당신 에 대해 개학 초 에 저 에 게 건의 하고 알려 주 고 싶 은 것 이 있 습 니까?후세 사람들 에 대한 당신 의 기 대 를 적어 주세요.
     ,   ,     。

2. 소프트 실천 과정 에 대해 어떤 건의 가 있 습 니까?
         ,       low,        ??(    )

3. 조교 업무 에 대해 어떤 건의 가 있 습 니까?
      ,      。       。

4. 앞으로 자신 에 게 어떤 건의 가 있 습 니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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