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Code에서 Mac OS X 어플리케이션 또는 공유 라이브러리 개발에 대한 경험 요약

4167 단어
AppCode는 JetBrains사가 제작한 Mac OS X 및 iOS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통합 개발 환경으로 Mac OS X 운영체제 환경에서만 실행할 수 있으며 XCode의 고급 대체품으로 사용된다.IntelliJ IDEA와 같은 코드 기초를 바탕으로 IDEA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했고 코드 스마트 힌트와 자동 완성, 재구성 등이 다양했다.실제 개발 과정에서 만약에 일부 XCode 특유의 시각화 디자인 기능과 관련이 있다면 AppCode는 실제적으로 XCode를 호출하여 실현한다.다른 경우 기본적으로 AppCode가 독립적으로 실현한 기능이 실행되었다.이 안에는 몇 가지 경험을 총결하여 조사를 준비한다.
1. AppCode의 단축키 방안을 IDEA 방안으로 설정하고 IDEA와 기본적으로 같은 단축키 습관을 사용하면 비교적 편리하다.물론 AppCode의 단축키 방안을 XCode 방안으로 설정하고 XCode 습관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 IDEA 단축키 방안을 채택한 후 프로젝트 속성 설정은 단축키 Command+를 통해 할 수 있다.빠르게 전환하려면 메뉴 "File"-> "Project Settings..."를 클릭해야 합니다.자, 내보내.프로젝트 속성 설정에서 몇 가지 관건적인 부분을 주의해야 한다. (1) 일반적인 상황에서 우리는 하나의 프로젝트의 동명 target의 각종 컴파일 속성을 구체적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된다. 프로젝트나'Shared Settings'의 전역 기본 속성을 설정하지 않아도 된다.특히 target의 속성 페이지 부분에'Build Phases'가 있는데 target 컴파일에 필요한 원본 코드 파일과 Frameworks를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특히 원본 코드 파일은 프로젝트에 추가된 원본 코드 파일도 있습니다. Build Phases의 원본 코드 목록에 추가되지 않으면 이 원본 코드 파일은 컴파일되지 않습니다!AppCode에서 Project의 프로젝트 파일 트리 목록에서 소스 코드 파일을 Build Phases 소스 코드 목록으로 드래그하면 증가가 가능하며, 목록 왼쪽 아래에 있는 "-"빼기 기호를 클릭하면 소스 코드 목록에서 선택한 소스 코드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2) 컴파일러 옵션을 어떻게 추가합니까?컴파일러 옵션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지정한 것을 따로 추가해야 합니다.그러나 기본적으로 AppCode는 컴파일러 옵션을 설정하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사실 융통성 있는 방법이 하나 있다. 왜냐하면 AppCode는 XCode와 완전히 같은 프로젝트 파일 조직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는 프로젝트에 들어갈 수 있다.xcodeproj 디렉터리 (프로젝트 이름이 abc라고 가정하면 abc.xcodeproj라는 디렉터리를 생성합니다) 텍스트 편집기로 프로젝트라고 열 수 있습니다.pbxproj 파일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곳을 찾습니다.
 1 D0B815633AC0689B70BCBBB8 /* Release */ = {
 2     isa = XCBuildConfiguration;
 3     buildSettings = {
 4         ASSET_PACK_MANIFEST_URL_PREFIX = "";
 5         DYLIB_COMPATIBILITY_VERSION = 1;
 6         DYLIB_CURRENT_VERSION = 1;
 7         EXECUTABLE_PREFIX = lib;
 8         GCC_VERSION = "";
 9         OTHER_CFLAGS = “”;
10         OTHER_CPLUSPLUSFLAGS = "";
11        OTHER_LDFLAGS = "";
12        PRODUCT_NAME = "$(TARGET_NAME)";
13    };
14    name = Release;
15};

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첫 번째 줄의 16진수 문자열이 반드시 고정된 것은 아니며, 서로 다른 항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다.빨간색 두 줄은 직접 추가해야 하는데, 이것은 사실 cmake의 표준에 따라 추가된 컴파일러가 표지 파라미터를 컴파일한 것이다.추가가 끝난 후에 이 파일을 저장합니다. AppCode에서 이 항목을 다시 열면 target의 Build Settings 페이지에서 User-Defined Settings 목록에 우리가 추가한 두 개의 빨간색 컴파일러 표지 파라미터가 추가됩니다. 추가 컴파일러 표지 파라미터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target의 컴파일 모드를 Release 또는 Debug로 설정합니다.기본적으로 target의 컴파일은 Debug 모드를 사용합니다. 단축키 Alt + Shift + F10을 누르고 팝업 창 메뉴에서 '0' (Edit Configurations...)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또는 메뉴""Run""->""Edit Configurations...""를 클릭합니다."target의 컴파일 실행 설정을 만들고 Release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4. target에서 컴파일한 최종 목적 파일(예를 들어 실행 가능한 파일이나 라이브러리)의 위치는 수정할 수 있지만 시스템의 기본 경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AppCode의 프로젝트 트리 파일 목록을 단축키 Command + Shift + C로 선택한 최종 목적 파일을 복사한 다음 터미널에 붙여넣거나 cp 명령 등으로 복사하거나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또는 메뉴'Run'->'Show Builder in Finder'를 클릭하여 target 컴파일링으로 생성된 최종 목적 파일이 있는 폴더를 열고 복사 붙여넣기 등을 하거나 메뉴'Run'->'Clean Build Folder'를 클릭하면 최종 목적의 파일이 있는 폴더를 자동으로 비울 수 있습니다.물론, 너는 이 두 메뉴 항목에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으니, 조작하기가 더욱 편리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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