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 CORE 사용 시작
준비 하 다.
개발 환경의 준비 작업 은 참고 하 시기 바 랍 니 다.https://www.microsoft.com/net/core。
우선,이 솔 루 션 의 루트 디 렉 터 리 로 Golden 이라는 폴 더 를 새로 만 든 다음,src 와 test 두 개의 폴 더 를 새로 만 든 다음,src 아래 에 각각 app 과 library 두 개의 폴 더 를 새로 만 든 다음,test 폴 더 아래 에 test-library 라 는 폴 더 를 새로 만 듭 니 다.루트 디 렉 터 리(golden)로 돌아 가 globle.json 파일 을 새 솔 루 션 파일 로 만 듭 니 다..net framework 프로젝트 의.sln 파일 과 같은 내용 을 입력 하 십시오.
{
"projects": [
"src",
"test"
]
}
결국 디 렉 터 리 의 계층 구 조 는 이렇다.
/golden
|__global.json
|__/src
|__/app
|__/library
|__/test
|__/test-library
라 이브 러 리 작성
다음은 library 라 는 라 이브 러 리 프로젝트 를 만 듭 니 다.명령 행 도 구 를
golden/src/library
로 찾 은 다음 입력dotnet new -t lib
하 십시오.이 명령 은 procject.json 과 Library.cs 두 파일 을 포함 하 는 라 이브 러 리 항목 을 만 들 었 습 니 다.프로젝트 에 다른 구성 요소(예 를 들 어 Newtonsoft.JSon)가 필요 하 다 면 procject.json 에 Newtonsoft.JSon 에 대한 인용 을 추가 합 니 다.수 정 된 procject.json 파일 은 대개 이 렇 습 니 다.{
"version": "1.0.0-*",
"buildOptions": {
"debugType": "portable"
},
"dependencies": {},
"frameworks": {
"netstandard1.6": {
"dependencies": {
"NETStandard.Library": "1.6.0",
"Newtonsoft.Json": "9.0.1-beta1"
}
}
}
}
이것 은
dotnet restore
명령 을 실행 하여 구성 요 소 를 로 컬 에 다운로드 하고 procject.lock.json 파일 을 생 성 합 니 다.다음은 Library.cs 를 삭제 하고 Thing.cs 를 새로 만 듭 니 다.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using System;
namespace Library
{
public class Thing
{
public int Get(int left, int right){
return left + right;
}
}
}
이 예 에서 우 리 는 Newtonsoft.JSon 구성 요 소 를 사용 하지 않 았 습 니 다...
dotnet build
명령 을 입력 하여 구성 요 소 를 컴 파일 합 니 다.완료 되면golden/src/library/bin/Debug/netstandard1.6
디 렉 터 리 아래 library.dll 파일 을 생 성 합 니 다.라 이브 러 리 프로젝트 작성 완료.테스트 항목 작성
test/test-library 에서 명령 을 실행 합 니 다
dotnet new -t xunittest
.xunit.net 은.net 플랫폼 을 대상 으로 하 는 비교적 주류 적 인 오픈 소스 유닛 테스트 프레임 워 크 입 니 다.이 단원 테스트 항목 은 library 프로젝트 를 위 한 단원 테스트 항목 이기 때문에 library 프로젝트 를 먼저 참조 해 야 합 니 다.또한 library 프로젝트 가 현재 솔 루 션 에 있 기 때문에 NuGet 에서 가 져 오지 않 고 현재 솔 루 션 에서 가 져 옵 니 다.수 정 된 procject.json 파일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version": "1.0.0-*",
"buildOptions": {
"debugType": "portable"
},
"dependencies": {
"System.Runtime.Serialization.Primitives": "4.1.1",
"xunit": "2.1.0",
"dotnet-test-xunit": "1.0.0-rc2-192208-24",
"library": {
"target": "project"
}
},
"testRunner": "xunit",
"frameworks": {
"netcoreapp1.0": {
"dependencies": {
"Microsoft.NETCore.App": {
"type": "platform",
"version": "1.0.0" }
},
"imports": [
"dotnet5.4",
"portable-net451+win8"
]
}
}
}
그 중에서
"library": {"target": "project"}
은 library 구성 요소 가 현재 솔 루 션 에서 가 져 오고 NuGet 에서 가 져 오지 않 는 다 는 뜻 이다.그리고 기본적으로 생 성 된 Test.cs 파일 을 삭제 하고 Library Tests.cs 파일 을 새로 만 듭 니 다.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using Xunit;
using Library;
namespace Tests
{
public class LibraryTests
{
[Fact]
public void TestThing() {
Assert.Equal(42, new Thing().Get(19, 23));
}
}
}
다음은 필요 한 구성 요 소 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dotnet restore
컴 파일 코드 를 실행 하고dotnet build
테스트 코드 를 실행 합 니 다.만약 순조롭다 면 테스트 의 출력 결 과 는 대체로 다음 과 같다.xUnit.net .NET CLI test runner (64-bit osx.10.11-x64)
Discovering: test-library
Discovered: test-library
Starting: test-library
Finished: test-library
=== TEST EXECUTION SUMMARY ===
test-library Total: 1, Errors: 0, Failed: 0, Skipped: 0, Time: 0.211s
SUMMARY: Total: 1 targets, Passed: 1, Failed: 0.
콘 솔 프로젝트 작성
Golden/src/app 에서 실행
dotnet test
.이 명령 은 하나의 콘 솔 프로젝트 를 만 들 었 습 니 다.프로그램.cs 와 procject.json 두 파일 을 포함 합 니 다.현재 솔 루 션 의 library 라 이브 러 리 항목 을 참조 해 야 하기 때문에 dependencies 에서 library 프로젝트 에 대한 인용 을 추가 해 야 합 니 다.수 정 된 procject.json 은 대체적으로 다음 과 같 습 니 다.{
"version": "1.0.0-*",
"buildOptions": {
"debugType": "portable"
},
"dependencies": {},
"frameworks": {
"netstandard1.6": {
"dependencies": {
"NETStandard.Library": "1.6.0",
"Newtonsoft.Json": "9.0.1-beta1"
}
}
}
}
그리고 Program.cs 코드 를
using System;
using Library;
namespace ConsoleApplication
{
public class Program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hing thing=new Thing();
int number = thing.Get(19,24);
Console.WriteLine($"The answer is {number}");
}
}
}
실행
dotnet new
명령 이 잘 되면 출력dotnet run
하여 우리 의 프로젝트 가 완성 되 었 음 을 설명 합 니 다.VS Code 에서 디 버 깅 코드
단일 항목 의 경우 디 버 깅 코드 는 자 연 스 러 운 일 입 니 다.VisualStudio 와 마찬가지 입 니 다.하지만 현재 우리 의 솔 루 션 에는 여러 항목 이 포함 되 어 있 습 니 다.우 리 는 VS Code 가 디 버 깅 할 수 없다 는 것 을 알 게 될 것 입 니 다.설정 을 알려 줄 것 입 니 다.VSCode 는 기본적으로.vscode 폴 더 에 두 개의 파일 launch.json 과 tasks.json 을 생 성 합 니 다.
tasks.json 폴 더 에 option 속성
The answer is 43
을 추가 해 야 합 니 다.수 정 된 tasks.json 파일 은 이와 같 습 니 다.{
// See https://go.microsoft.com/fwlink/?LinkId=733558
// for the documentation about the tasks.json format
"version": "0.1.0",
"command": "dotnet",
"isShellCommand": true,
"args": [],
"tasks": [
{
"taskName": "build",
"args": [ ],
"isBuildCommand": true,
"showOutput": "silent",
"problemMatcher": "$msCompile"
}
],
"options": {
"cwd": "${workspaceRoot}/src/app"
}
}
launch.json 에서 program 속성 을 수정 해 야 하 는 주 소 는 원래
"options": {"cwd": "${workspaceRoot}/src/app"}
에서"program": "${workspaceRoot}/bin/Debug//",
로 변경 되 었 습 니 다.이것 은 우리 콘 솔 프로젝트 가 출력 한 dll 파일 입 니 다.이제 디 버 깅 할 수 있어!이것 은 끝까지 강요 하 니 원문의 링크 를 주세요.https://docs.microsoft.com/zh-cn/dotnet/articles/core/tutorials/using-on-macos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AS를 통한 Module 개발1. ModuleLoader 사용 2. IModuleInfo 사용 ASModuleOne 모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