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600-6502 어셈블리 언어 비트맵

637 단어
6502 어셈블리 언어 과정의 소개에서 우리는 먼저 X와 Y 레지스터와 누적기를 소개했다.또한 비트맵에서 픽셀의 색상을 이동하고 변경하는 방법도 연구했습니다.
다음 코드에서, 나는 세 가지 다른 색을 누적기와 레지스터에 불러온 다음, 픽셀을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작업으로 비트맵에 9개의 픽셀을 그려 보았다.
결실

소스 코드
LDA #01
LDX #07
LDY #03

STA $0200
STX $020f
STY $021f

STA $0400
STX $040f
STY $041f

STA $05e0
STX $05f0
STY $05ff
조작 코드
부하 누적기
LDX: X 레지스터 로드
LDY: Y 레지스터 로드
메모리 누적기
메모리 X 레지스터
STY:상점Y등기부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