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getOutputStream 및 Socket.getInputStream
1921 단어 socket
SocketOutputStream 객체와 SocketInputStream 객체를 각각 반환합니다.
OutputStream에는 세 가지 write 메서드가 있습니다.
void
write(byte[] b)
바이트를 지정한byte 그룹에서 출력 흐름에 기록합니다.b.length
void
byte 수조에서 오프셋 write(byte[] b, int off, int len)
부터 시작하는 off
바이트를 이 출력 흐름에 기록합니다.len
abstract void
출력 스트림에 지정된 바이트를 씁니다.InputStream에는 세 가지 read 메서드가 있습니다.
write(int b)
abstract int
입력 흐름에서 데이터를 읽는 다음 바이트.read()
int
입력 흐름에서 일정 수량의 바이트를 읽고 버퍼 그룹 read(byte[] b)
에 저장합니다.b
int
입력 흐름 중 가장 많은 read(byte[] b, int off, int len)
개의 데이터 바이트를byte 그룹에 읽습니다.그중의read(byte[]b)와read(byte[]b, int off, int len)의 호출에 주의해야 한다. 이 두 가지 방법은 흐르는 모든 바이트를 수조에 읽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다. 오늘 실험실에서 어떤 학생이 이런 문제를 겪었는데 가장 많은 것은 흐르는 바이트만 읽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버퍼를 사용할 때 이 숫자는 변화가 발생할 것 같다.
하나의 흐름에서 모든 데이터를 읽는 가장 믿을 만한 방법은 흐름의 끝까지 한 바이트를 순환해서 읽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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