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 프로그래밍으로 서버의 몇 문자를 읽고 로컬 디스플레이에 쓰기
package com.zhangry.interview.java.socket;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io.PrintWriter;
import java.net.ServerSocket;
import java.net.Socket;
public class Server {
private ServerSocket ss;
private Socket socket;
private BufferedReader in;
private PrintWriter out;
public Server(){
try {
ss = new ServerSocket(8888);
while(true){
socket = ss.accept();
String remoteIP = socket.getInetAddress().getHostAddress();
String remotePort = ":"+socket.getLocalPort();
System.out.println(" ! IP :"+remoteIP+remotePort);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getInputStream()));
String line = in .readLine();
System.out.println(" :"+ line);
out= new PrintWriter(socket.getOutputStream(),true);
out.println(" !");
out.close();
in.close();
socket.close();
}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new Server();
}
}
클라이언트
package com.zhangry.interview.java.socket;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mport java.io.IOException;
import java.io.InputStreamReader;
import java.io.PrintWriter;
import java.net.Socket;
import java.net.UnknownHostException;
public class Client {
Socket socket;
BufferedReader in;
PrintWriter out;
public Client(){
try {
System.out.println("Try to connect to 127.0.0.1:8888");
socket = new Socket("127.0.0.1",8888);
System.out.println(" ");
System.out.println(" :");
BufferedReader line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ystem.in));
out = new PrintWriter(socket.getOutputStream(),true);
out.println(line.readLine());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socket.getInputStream()));
System.out.println(in.readLine());
out.close();
in.close();
socket.close();
} catch (UnknownHost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new Client();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