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ket 학습 3 (Socket 에서 의 실시 간 교류)
4546 단어 socket
import java.net.*;
import java.util.*;
import java.lang.*;
public class Server extends ServerSocket{
private static ArrayList User_List = new ArrayList();
private static ArrayList Threader = new ArrayList();
private static LinkedList Message_Array = new LinkedList();
private static int Thread_Counter = 0;
private static boolean isClear = true;
protected static final int SERVER_PORT = 10000;
protected FileOutputStream LOG_FILE = new FileOutputStream("d:/connect.log", true);
public Server() throws FileNotFoundException, IOException{
super(SERVER_PORT);
new Broadcast();
//append connection log
Calendar now = Calendar.getInstance();
String str = "[" + now.getTime().toString() + "] Accepted a connection1512";
byte[] tmp = str.getBytes();
LOG_FILE.write(tmp);
try{
while (true){
Socket socket = accept();
new CreateServerThread(socket);
}
}finally{
clos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throws IOException{
new Server();
}
//--- Broadcast
class Broadcast extends Thread{
public Broadcast(){
start();
}
public void run(){
while (true){
if (!isClear){
String tmp = (String)Message_Array.getFirst();
for (int i = 0; i < Threader.size(); i++){
CreateServerThread client = (CreateServerThread)Threader.get(i);
client.sendMessage(tmp);
}
Message_Array.removeFirst();
isClear = Message_Array.size() > 0 ? false : true;
}
}
}
}
//--- CreateServerThread
class CreateServerThread extends Thread{
private Socket client;
private BufferedReader in;
private PrintWriter out;
private String Username;
public CreateServerThread(Socket s) throws IOException{
client = s;
in = new BufferedReader(new InputStreamReader(client.getInputStream()));
out = new PrintWriter(client.getOutputStream(), true);
out.println("--- Welcome to this chatroom ---");
out.println("Input your nickname:");
start();
}
public void sendMessage(String msg){
out.println(msg);
}
public void run(){
try{
int flag = 0;
Thread_Counter++;
String line = in.readLine();
while (!line.equals("bye")){
if (line.equals("l")){
out.println(listOnlineUsers());
line = in.readLine();
continue;
}
if (flag++ == 0){
Username = line;
User_List.add(Username);
out.println(listOnlineUsers());
Threader.add(this);
pushMessage("[< " + Username + " come on in >]");
}else{
pushMessage("<" + Username + ">" + line);
}
line = in.readLine();
}
out.println("--- See you, bye! ---");
client.close();
}catch (IOException e){
e.printStackTrace();
}finally{
try{
client.close();
}catch (IOException e){
e.printStackTrace();
}
Thread_Counter--;
Threader.remove(this);
User_List.remove(Username);
pushMessage("[< " + Username + " left>]");
}
}
private String listOnlineUsers(){
String s ="-+- Online list -+-1512";
for (int i = 0; i < User_List.size(); i++){
s += "[" + User_List.get(i) + "]1512";
}
s += "-+---------------------+-";
return s;
}
private void pushMessage(String msg){
Message_Array.addLast(msg);
isClear = false;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React 구성 요소에서 소켓 이벤트 리스너가 여러 번 실행됩니다.기본적이지만 종종 간과되는 사이드 프로젝트를 하면서 배운 것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단순히 두 가지 주요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 반응 및 재료 UI 백엔드: Express, Typescript...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