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IOC 의 기본 원리 변화 과정 을 간단하게 이해 하 다.
2.인터페이스 대상 UserService us=new UserServiceImp();(UserService 는 하나의 인터페이스 이 고 UserServiceImp 는 인터페이스 구현 클래스 입 니 다)
이렇게 하면 웹 층 과 업무 층 의 결합 을 초래 할 수 있 으 며,프로 그래 밍 은 ocp 원칙 을 만족 시 켜 야 한다.
이때 실현 클래스 를 전환 하려 면 코드 에서 UserServiceImp 를 수정 해 야 합 니 다.
3.공장 모델 은 공장 류 를 만 들 고 공장 류 를 통 해 대상 으로 돌아 가지 만 이때 인터페이스 와 공장 류 가 결합 된다.
이때 만약 에 제 가 실현 류 를 바 꾸 려 면 공장 류 에서 User ServiceImp 를 수정 해 야 합 니 다.
4.공장+반사+프로필 디 결합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thymeleaf로 HTML 페이지를 동적으로 만듭니다 (spring + gradle)지난번에는 에서 화면에 HTML을 표시했습니다. 이번에는 화면을 동적으로 움직여보고 싶기 때문에 입력한 문자를 화면에 표시시키고 싶습니다. 초보자의 비망록이므로 이상한 점 등 있으면 지적 받을 수 있으면 기쁩니다!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