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의 생존자 공원의 공통성을 가시화하다
하고 싶은 일
2020년/07/01~2020년/07/14(4주년 기간)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에서 저와 함께 사는 게이머들의 공원을 분석했습니다. 이 게임을 할 때 유용한 정보를 분석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Dead by Daylight 정보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4vs1 비대칭형 대전게임은 살인귀 1명과 생존자 4명으로 나뉘어 박스오피스라는 무대에서 추격하고 있다. 최근 4주년을 맞은 연예인 수야영고가 유튜브에서 게임 실황을 시작해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EIKO GO!통로.
공원이란?
게임을 더욱 유리하게 하기 위해 4가지 특수 능력을 경기에 도입할 수 있다. 이런 특수 능력을 공원이라고 하는데 대표적인 능력은 다음과 같은 능력이 있다.
이번에는 생존자 측 공원의 공기성(동시 채택률)을 중심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수집된 데이터
생존자 80명의 등급과 채용된 4개 공원을 기록했다. 나와 함께 놀 사람만을 대상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의 통계 데이터가 될 수 없다. 하나의 예로 생각해 보자. 등급 기록 자체는 좋지만,공식 순위 폐지 발표로 의미가 없다.
데이터의 형식은 이런 느낌이다.
df = pd.read_csv("perks.csv")
df
PERKS 분석하다.
우리는 공원 간의 공통성을 나타내기 위해 Jaccard 계수를 사용했다. Jaccard 계수를 사용하는 공통 네트워크에 관해서는 의 글을 참고했다.
Jaccard 계수는 집합의 유사도를 나타내는 다음 공식으로 표시됩니다.
$Jaccard =\frac{n(A\cap B)}{n(A\cup B)}$
이번에는 공원이 이벤트 단위로 사용되어 공원 A와 공원 B가 동시에 사용되는 횟수의 비율을 계산합니다. $n (A\cup B) 은 다음과 같은 공식으로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n(A\cup B) = n(A) + n(B) - n(A\cap B)$
이번에 수집한 데이터는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다.
가시화 결과는 이렇다.
여기.
중심 채택량이 높을수록 가장자리가 두꺼워지고 공멍성이 높아진다. 사경(Dead hard)·강의 의미(Iron Will)·주어진 유예(Borrowd Time)·결사의 일격(Decisive Strike) 등은 어떤 공원과도 조합하기 쉬워 중심에 분포하고,빠르고 조용하게(Quick&Quit)와 정면으로 대결하며 영혼방어와 불멸, 진흙의 본능(Punder's Instinact)과 마지막 에이스(Ace in the Hole) 등 수가 적은 조합을 적용해 효과를 발휘한 공원은 바깥쪽에 배치돼 굵은 선으로 연결돼 있다.
간단한 단일 채택수도 여기에 기재된다.
채택 수량과 공멍성을 고려하면 템플릿 구성은 다음과 같다.
- 굳은 강철의 의지, 자기 보호, 결사의 일격
강철의 의지, 주저, 결사의 일격
- 뻣뻣하고 얼어붙은 등, 주어진 망설임, 결사의 일격
굳은 틀은 거의 모든 구성에 사용되고 굳은 틀을 전력질주로 바꾸는 구성이 빈번하게 보인다.
코드를 잠시 후에 공개하고 싶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ead by Daylight의 생존자 공원의 공통성을 가시화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uya-Shuto-engineer/items/84a56a16dfacccba5b2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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