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way의 인생 게임을 공유하세요
3795 단어 watercoolershowdev
Game of Life에서 셀의 정사각형 그리드에 초기 상태 또는 시드를 제공합니다. 각 셀은 "켜짐"또는 "꺼짐"이며 다음 규칙을 통해 그리드의 다음 상태가 계산됩니다.
이것은 논리를 작성하기가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프로그래머가 경력 초기에 그러한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데 시도합니다. mine on GitHub은 2017년 7월부터 제 첫 번째 Rust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터미널에 텍스트로 된 세계 상태를 렌더링하기 때문에 보기에는 그리 흥미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핵심 논리가 다음과 같이 작성하는 것이 얼마나 사소한지 보여줍니다.
//tick_cell takes a Coord and a World and returns the next state of the cell
fn tick_cell(c: &Coord, w: &World) -> bool {
let s = moore_sum(c, w);
if get_cell(c, w) {
match s {
2 | 3 => true, //ALIVE
_ => false, //overcrowded or starved
}
} else {
match s {
3 => true, //3 gives birth
_ => false, //barren
}
}
}
우리에게 보여줄 삶의 게임이 있습니까? 우리가 할 수 있는 구현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 - 내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컴파일해야 하지만 web-dev-y 유형 중 일부는 더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것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씨앗은 무엇입니까? 관심 있는 다른 셀룰러 오토마타가 있습니까?
또는 다른 John Conway 작업에서 영감을 받은 작업은 무엇입니까? this redditor에 따르면 Conway는 Game of Life가 그의 가장 잘 알려진 공헌이라는 사실에 좌절했습니다. 그를 기억하는 또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미지: wikimedia common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nway의 인생 게임을 공유하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deciduously/share-your-conway-s-game-of-life-2b1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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