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box for Unity로 주소 정형하기

Mapbox for Unity 는 매우 편리하고 겸손하게 말해 가장 높은 것입니다만,
_resFromLatLon = new ReverseGeocodeResource(latLon);
MapboxAccess.Instance.Geocoder.Geocode(_resFromLatLon, HandleGeocoderResponse);

그리고 위도 경도에서 주소를 검색 할 때


같은 형태로 미묘하게 필요하지 않은 것이 따라옵니다. 맛있어.
편리하고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Mapbox for Unity가 이것을 성형하거나 같은 언어만의 주소를 돌려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불행히도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 반환되는 정보의 규칙성을 바탕으로 성형하는 것을 만들었습니다.
static public string GetPlaceNameFromFeatures(List<Feature> _features)
{
    string placeName = "";
    for (int i = 0; i < _features.Count; ++i)
    {
        int cnt = _features.Count - 1 - i;
        if (_features[cnt].Id.StartsWith("country"))
            continue;
        if (_features[cnt].Id.StartsWith("region"))
            continue;
        if (_features[cnt].Id.StartsWith("postcode"))
            continue;
        placeName += _features[cnt].Text;
        if (_features[cnt].Address != null)
            placeName += _features[cnt].Address;
    }
    return placeName;
}

이제 다음과 같은 주소가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신주쿠 근처의 랜덤 WorldPosition 주소를 검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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