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의 몇 가지 키보드 입력 방식 에 대해 간단히 말 하 다
그들 과 다른 점
1、cin
cin 입력 을 사용 할 때 프로그램 은 입력 을 일련의 바이트 로 간주 합 니 다.모든 바이트 가 문자 인 코딩 으로 해석 된다.데이터 형식 이 무엇이든 입력 은 처음에는 문자 데이터 이 고 cin 대상 은 데 이 터 를 다른 형식 으로 변환 하 는 것 을 책임 집 니 다.
예컨대
string name;
std::cin>>name;
std::cout<<name;
마 이 클 잭 슨 을 입력 하면 프로그램 을 실행 하면 name 에 마 이 클 만 저장 되 어 있 는 것 을 발견 할 수 있 습 니 다.왜 일 까요?원래 cin 은 공백(빈 칸,탭 문자,줄 바 꿈 문자)을 사용 하여 문자열 의 끝 위 치 를 확인 합 니 다.
문자 배열 을 읽 을 때 cin 은 첫 번 째 단어 만 읽 습 니 다.cin 은 이 문자열 을 배열 에 넣 고 빈 문 자 를 자동 으로 추가 합 니 다.
Michael Jackon 사이 의 빈 칸 은 끝 문자 로 되 어 있 으 며,Jackon 은 다음 입력 을 읽 을 때 까지 입력 대기 열 에 계속 남아 있 습 니 다.
어떻게 이런 문 제 를 해결 할 것 인가,계속 내 려 다 보 세 요.
2、getline()
getline()함 수 는 전체 줄 을 읽 는 데 사용 되 며,Enter 키 를 통 해 입력 의 끝 을 확인 합 니 다.
그래도 MIchael Jackon 을 읽 으 려 면
String name;
getline(cin,name);
std::cout<<name:
아니면 char 로 배열 할 수 있어 요.
char name[50];
std::cin.getline(name,50);
std::cout<<name;
이것 은 네가 읽 은 것 이 마 이 클 잭 슨 이라는 것 을 알 게 될 것 이다.getline 은 줄 바 꿈 자 를 읽 어서 끝 을 읽 지만 줄 바 꿈 자 를 저장 하지 않 습 니 다.문자열 을 저장 하 는 것 은 줄 바 꿈 자 를 빈 문자 로 대체 합 니 다.
getline 에서 한 줄 을 읽 었 을 때 다음 줄 부터 읽 습 니 다.즉,우 리 는 한 줄 을 뛰 어 넘 을 수 있 습 니 다.
만약 우리 가 텍스트 파일 을 읽 을 때,한 줄 을 읽 지 않 는 다 면,우 리 는 이렇게 할 수 있다
string str;
getline(cin,str);
이렇게 해서 이 줄 을 뛰 어 넘 었 습 니 다.3、get()
Istream 에는 get()이라는 변형 이 있 는데 그의 작업 방식 은 getline()과 유사 하 다.그들 은 매개 변 수 를 똑 같이 받 아들 이 고 매개 변 수 를 해석 하 는 방식 도 같 으 며 줄 끝까지 읽 었 다.줄 끝 에 읽 을 때 줄 바 꿈 자 를 버 리 지 않 고 입력 대기 열 에 남 겨 두 기
cin.get(name,50);
cin.get(dessert,50);
문자열 을 읽 었 다 고 가정 하고 읽 었 을 때 줄 바 꿈 자 를 읽 었 습 니 다.get()은 줄 끝 에 도 착 했 고 읽 지 않 았 다 고 생각 합 니 다.어떻게 해결 하지?
우 리 는 두 번 의 읽 기 사이 에 cin.get()을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줄 바 꿈 문자 라 도 다음 문 자 를 읽 는 데 사용 합 니 다.
cin.get(name,50);
cin.get();
cin.get(dessert,50)
이상 의 이 간단 한 이야기 C++의 몇 가지 키보드 입력 방식 은 바로 편집장 이 여러분 에 게 공유 한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께 참고 가 되 고 여러분 들 이 저 희 를 많이 사랑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Visual Studio에서 파일 폴더 구분 (포함 경로 설정)Visual Studio에서 c, cpp, h, hpp 파일을 폴더로 나누고 싶었습니까? 어쩌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파일이 만들어지는 장소는 프로젝트 파일 등과 같은 장소에 있기 때문에 파일...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