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열화 조작 반서열화
나는 클라이언트와 서버를 포함하여 간단하게 네트워크 통신 프로그램을 썼는데 서버는 여러 클라이언트의 연결을 동시에 수신할 수 있다.클라이언트는 사용자가 입력한 데이터를 서열화한 다음에 서버로 전송한다. 서버 측은 사용자가 전송한 데이터를 반서열화하여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를 표시해야 한다.이것은 단지 데이터에 대한 서열화를 간단하게 시뮬레이션했을 뿐이며, 필요하면 실행할 때의 대상을 서열화할 수도 있다.
시리얼화된 코드:
//
IFormatter serialize = new BinaryFormatter();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
serialize.Serialize(ms, text);
byte[] info = ms.ToArray();
ms.Close();
서버측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Net;
using System.Net.Socket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Binary;
using System.IO;
namespace Server
{
public partial class Server : Form
{
private IPAddress server_IP = IPAddress.Parse("10.108.13.27");
private const int PORT = 8888;
private TcpListener server_listener = null;
public Server()
{
InitializeComponent();
}
private void Server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server_listener = new TcpListener(server_IP,PORT);
Thread thread_listener = new Thread(new ThreadStart(listening));
//
thread_listener.Start();
}
private void listening()
{
try
{
//
server_listener.Start();
while (true)
{
Socket socket = server_listener.AcceptSocket();
//
Thread newSocket = new Thread(new ParameterizedThreadStart(clientThread));
//
newSocket.Start(socket);
}
}
catch (ThreadAbortException)
{
//
}
finally
{
//
}
}
private void clientThread(object socket_o)
{
try
{
try
{
Socket socket = socket_o as Socket;
//
while (true)
{
byte[] cmdBuffer = new byte[4];
socket.Receive(cmdBuffer);
string cmd = string.Concat(cmdBuffer[0].ToString(), cmdBuffer[1].ToString());
switch (cmd)
{
case "11":
{
//
//
byte[] info=new byte[512];
socket.Receive(info);
//
IFormatter deserialize = new BinaryFormatter();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ms.Write(info, 0, info.Length);
ms.Position = 0;
string user_info = (string)deserialize.Deserialize(ms);
user_info = user_info.TrimEnd('\0');
ms.Close();
this.richTextBox1.Text = user_info;
break;
}
}
}
}
catch(SocketException)
{
//
}
}
catch (SocketException)
{
//
}
finally
{
//
}
}
private void Server_FormClosed(object sender, FormClosedEventArgs e)
{
server_listener.Stop();
}
}
}
클라이언트 코드: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Net;
using System.Net.Sockets;
using System.Threading;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
using System.Runtime.Serialization.Formatters.Binary;
using System.IO;
namespace Client
{
public partial class Form1 : Form
{
private IPAddress serverIP = IPAddress.Parse("10.108.13.27");
private const int PORT = 8888;
private TcpClient client = null;
NetworkStream netStream = null;
public Form1()
{
InitializeComponent();
}
private void Form1_Load(object sender, EventArgs e)
{
client = new TcpClient();
//
try
{
client.Connect(serverIP, PORT);
//
netStream = client.GetStream();
Thread thread = new Thread(new ThreadStart(exchange));
thread.SetApartmentState(ApartmentState.STA);
thread.Start();
}
catch (SocketException)
{
//
}
finally
{
//
}
}
private void exchange()
{
while (true)
{
//
}
}
private void button1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tring text = richTextBox1.Text.ToString().TrimEnd('\0');
//
IFormatter serialize = new BinaryFormatter();
MemoryStream ms = new MemoryStream();
//
serialize.Serialize(ms, text);
byte[] info = ms.ToArray();
ms.Close();
//
netStream.Write(new byte[] { 1, 1 }, 0, 2);
netStream.Flush();
//
netStream.Write(info, 0, info.Length);
netStream.Flush();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