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 스크린샷 및 BMP 파일로 저장
BOOL SaveScreenToBitmap(CString strFileName)
{
CDC dc;
dc.CreateDC("DISPLAY", NULL, NULL, NULL);
CBitmap bm;
int Width = GetSystemMetrics(SM_CXSCREEN);
int Height = GetSystemMetrics(SM_CYSCREEN);
bm.CreateCompatibleBitmap(&dc, Width, Height);
CDC tdc;
tdc.CreateCompatibleDC(&dc);
CBitmap* pOld = tdc.SelectObject(&bm);
tdc.BitBlt(0, 0, Width, Height, &dc, 0, 0, SRCCOPY);
tdc.SelectObject(pOld);
BITMAP btm;
bm.GetBitmap(&btm);
DWORD size = btm.bmWidthBytes * btm.bmHeight;
LPSTR lpData = (LPSTR)GlobalAlloc(GPTR, size);
BITMAPINFOHEADER bih;
bih.biBitCount = btm.bmBitsPixel;
bih.biClrImportant = 0;
bih.biClrUsed = 0;
bih.biCompression = 0;
bih.biHeight = btm.bmHeight;
bih.biPlanes = 1;
bih.biSize = sizeof(BITMAPINFOHEADER);
bih.biSizeImage = size;
bih.biWidth = btm.bmWidth;
bih.biXPelsPerMeter = 0;
bih.biYPelsPerMeter = 0;
GetDIBits(dc, bm, 0, bih.biHeight, lpData, (BITMAPINFO *)&bih, DIB_RGB_COLORS);
BITMAPFILEHEADER bfh;
bfh.bfReserved1 = bfh.bfReserved2 = 0;
bfh.bfType = ((WORD)('M' << 8) | 'B');
bfh.bfSize = 54 + size;
bfh.bfOffBits = 54;
CFile bf;
if (bf.Open(strFileName, CFile::modeCreate | CFile::modeWrite))
{
bf.WriteHuge(&bfh, sizeof(BITMAPFILEHEADER));
bf.WriteHuge(&bih, sizeof(BITMAPINFOHEADER));
bf.WriteHuge(lpData, size);
bf.Close();
}
else
{
return FALSE;
}
GlobalFree(lpData);
return TRUE;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