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에서 실체 클래스 를 빠르게 생 성 하 는 예제 튜 토리 얼
① 아이디어 왼쪽 에 dataBase 가 있다.
②
③ 1 곳 에서 데이터베이스 연결 에 필요 한 정 보 를 입력 하고 작성 완료 후 2 번 을 클릭 하면 입력 한 정보 가 정확 한 지 확인 할 수 있 으 며,문제 없 이 apply 를 누 르 십시오.
④ 실체 에 대응 하 는 표를 만 들 고 오른쪽 단 추 를 누 르 면 생 성 된 실체의 속성 은 낙타 봉 으로 명명 된다.예 를 들 어 sluser 표 에 user 라 는 필드 가 있 습 니 다.id,그러면 생 성 된 속성 명 은 userId 입 니 다.
⑤ 생 성 된 실체 파일 을 어떤 패키지 경로 에 두 어야 할 지 선택 하 십시오.
⑥ 생 성 된 클래스 이름 이 프로젝트 의 이름 규칙 에 맞지 않 으 면 ctrl+shiftR 이름 바 꾸 기.생 성 된 속성의 유형 중 일 부 는 자신 이 원 하 는 것 이 아 닙 니 다.속성의 유형 을 선택 한 다음 ctrl+F,그리고 모든 것 을 교체 할 수 있 습 니 다.
⑦ 큰 성 과 를 거두다
이상 이 바로 본 고의 모든 내용 입 니 다.여러분 의 학습 에 도움 이 되 고 저 희 를 많이 응원 해 주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DEA 수정 toString 메서드 템플릿은 JSON 형식입니다.1. toString 방법 설정 인터페이스 열기 코드에서 Generate를 오른쪽 단추로 선택한 다음 toString () 을 선택하십시오.단축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즈 아래는 Alt + Insert, 맥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