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Ultra - Pull - To - Refresh 에 로 딩 사용
4132 단어 안 드 로 이 드 기반
드 롭 다운 로드
Ultra-Pull-To-Refresh
주소:https://github.com/liaohuqiu/android-Ultra-Pull-To-Refresh
다음은 로 딩 버 전 을 추가 합 니 다.
Ultra-Pull-To-Refresh-With-Load-More
주소:https://github.com/captainbupt/android-Ultra-Pull-To-Refresh-With-Load-More
사실 자료 와 비교적 완선 되 었 습 니 다. 저 는 사용 할 때 불 러 올 때 발생 할 수 있 는 문 제 를 보충 할 뿐 입 니 다. 바로 Ultra - Pull - To - Refresh - With - Load - More 의 사용 입 니 다.
1. jar 패키지 참조
1. gradle 을 사용 하여 항목 에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
compile 'in.srain.cube:ptr-load-more:1.0.2’
최신 버 전 을 선택 하면 됩 니 다. 2. github 에서 원본 코드 를 다운로드 하여 ptr - lib 를 프로젝트 에 의존 적 으로 추가 하여 eclipse 에서 사용 하기 편리 합 니 다.
2. 사용 방법 은 거의 Ultra - Pull - To - Refresh 와 마찬가지 로 xml 레이아웃 파일 에 먼저 설정 하고 RecyclerView 를 사용 하여 사례 를 작성 합 니 다.
코드 블록
mPtrFrame.setPtrHandler(new PtrDefaultHandler2() {
@Override
public void onLoadMoreBegin(final PtrFrameLayout frame) {
mPtrFrame.postDelaye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frame.refreshComplete();
}
}, 1000);
}
@Override
public void onRefreshBegin(final PtrFrameLayout frame) {
mPtrFrame.postDelaye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frame.refreshComplete();
}
}, 1000);
}
});
// the following are default settings
mPtrFrame.setResistance(1.7f);
mPtrFrame.setRatioOfHeaderHeightToRefresh(1.2f);
mPtrFrame.setDurationToClose(200);
mPtrFrame.setDurationToCloseHeader(1000);
// default is false
mPtrFrame.setPullToRefresh(false);
// default is true
mPtrFrame.setKeepHeaderWhenRefresh(true);
mPtrFrame.postDelayed(new Runnable() {
@Override
public void run() {
mPtrFrame.autoRefresh();
}
}, 100);
넷 째, 여기 서 주로 이 방법 을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 mPtrFrame. setPtrHandler ()
원본 코드 를 참고 하면 한 더 의 리 셋 을 볼 수 있 습 니 다. 이 방법 은 데이터 로 딩 처리 의 리 셋 일 뿐만 아니 라 우리 가 사용 하 는 것 은 로 딩 을 지원 하 는 수 정 된 라 이브 러 리 이기 때문에 원 라 이브 러 리 의 리 셋 과 차이 가 있 습 니 다. 당신 의 리 턴 은 당신 의 모델 을 결정 합 니 다. 그 전에 이곳 에서 많은 시간 을 낭비 하 였 는데, 바로 끌 어 올 리 는 기능 이 없 었 습 니 다.
위로 당기 기, 아래로 당기 기 모두 있 는 모드:
mPtrFrame.setPtrHandler(new PtrDefaultHandler2() {
//
}
드 롭 다운 모드 만 있 음:
mPtrFrame.setPtrHandler(new PtrDefaultHandler() {
//
}
다른 방법 은 일일이 열거 하지 않 겠 습 니 다. 문제 가 생기 기 쉬 운 곳 은 바로 여기 입 니 다. 당신 의 반전 은 당신 의 상 라 와 하 라 의 지지 여 부 를 결정 합 니 다. 구체 적 으로 상 라 의 논 리 를 실현 하 는 것 은 상세 하 게 여 기 를 보 세 요. http://blog.csdn.net/hwz2311245/article/details/48749873#com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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