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PlayerPrefs 는 Windows 아래 에 어디 에 저 장 했 습 니까?
테스트 스 크 립 트 saveData.cs 가 MainCamera 에 붙 어 있 습 니 다.
[code]csharpcode: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saveData : MonoBehaviour
{
private string name="None";
private int age=0;
void Start()
{
Debug.Log("defalut value: name="+name+",age="+age);
}
void OnGUI()
{
if(GUI.Button(new Rect(20,40,40,20),"save"))
{
PlayerPrefs.SetString("Name","Kitty");
PlayerPrefs.SetInt("Age",2);
name=PlayerPrefs.GetString("Name");
age=PlayerPrefs.GetInt("Age");
Debug.Log("changed value: name="+name+",age="+age);
}
}
}
save 단 추 를 누 르 면 두 변수의 값 이 바 뀌 고 저 장 됩 니 다.
PlayerPrefs 에 저 장 된 데 이 터 는 레 지 스 트 에 그림 4 가 있 는 이름 파일 아래 있 습 니 다.
실행----regedit(등록 표 열기) HKEY_CURRENT_USER/software 아래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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