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의 루바성---두 정렬을 합친 체인 테이블
제목 설명
두 개의 단조로운 체인 테이블을 입력하고 두 개의 체인 테이블을 합성한 체인 테이블을 출력한다. 물론 우리는 합성된 체인 테이블이 단조로운 규칙을 만족시켜야 한다.
사고방식 1: 교체 방법
파이썬 구현 1:// An highlighted block
class Solution:
#
def Merge(self, pHead1, pHead2):
# write code here
node = ListNode(0)
pHead =node
while pHead1 and pHead2:
if pHead1.val > pHead2.val:
node.next = pHead2
pHead2 = pHead2.next
else:
node.next = pHead1
pHead1 = pHead1.next
node = node.next
if not pHead1:
node.next = pHead2
else:
node.next = pHead1
return pHead.next
사고방식2: 귀속 방법 Python 실현 2:// An highlighted block
class Solution:
#
def Merge(self, pHead1, pHead2):
# write code here
if not pHead1:
return pHead2
if not pHead2:
return pHead1
if pHead1.val < pHead2.val:
pres = pHead1
pres.next = self.Merge(pHead1.next, pHead2)
else:
pres = pHead2
pres.next = self.Merge(pHead1, pHead2.next)
return pres
부주: 귀속 알고리즘의 운행 논리는 보기에는 복잡하지만 형식적으로는 모두 간단하다.각 층마다'현재 결점에서 해야 할 임무'를 나타냈다.역귀환 알고리즘을 생각하는 절차는
// An highlighted block
class Solution:
#
def Merge(self, pHead1, pHead2):
# write code here
node = ListNode(0)
pHead =node
while pHead1 and pHead2:
if pHead1.val > pHead2.val:
node.next = pHead2
pHead2 = pHead2.next
else:
node.next = pHead1
pHead1 = pHead1.next
node = node.next
if not pHead1:
node.next = pHead2
else:
node.next = pHead1
return pHead.next
// An highlighted block
class Solution:
#
def Merge(self, pHead1, pHead2):
# write code here
if not pHead1:
return pHead2
if not pHead2:
return pHead1
if pHead1.val < pHead2.val:
pres = pHead1
pres.next = self.Merge(pHead1.next, pHead2)
else:
pres = pHead2
pres.next = self.Merge(pHead1, pHead2.next)
return pres
귀환과 순환의 차이: 밤을 들어라. 네가 손에 들고 있는 열쇠로 문을 열면 앞에 문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어서 네가 열쇠로 이 문을 열면 또 한 짝의 문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네가 어떤 문을 열면 앞에 벽이 있어 갈 길이 없다. 네가 원래의 길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한다. 이것이 바로 귀환이다.
하지만 문을 열면 앞에도 한 짝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어서 다음 문을 열면... 하지만 끝까지 닿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순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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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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