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쓰기 서버
/************************************************
* :CLK_LOG.h
* :
* :
* :2012-8-17
* : /Clark
************************************************/
#pragma once
#define START_CLK_LOG_MSG CLK_LOG_Msg_Listen::init()
#define CLK_LOG_MSG CLK_LOG_Msg_Listen::instance()
#define END_CLK_LOG_MSG CLK_LOG_Msg_Listen::uninit()
struct CLK_LOG_PRIORITY
{
enum PAR
{
LOG_LM_NO = 0,
LOG_LM_MSG = 1,
LOG_LM_TRACE = 2,
LOG_LM_DEBUG = 4,
LOG_LM_ERROR = 8,
};
};
struct CLK_LOG_RESULT
{
enum PAR
{
LOG_S_OK = 0,
LOG_E_FAILT = 1,
};
};
//
class CLK_LOG_Msg
{
public:
/*====================================================================*/
/*** ***/
/*--------------------------------------------------------------------*/
/*--------------------------------------------------------------------*/
CLK_LOG_Msg(CLK_LOG_PRIORITY::PAR _priority, const char* _msg);
CLK_LOG_PRIORITY::PAR m_priority;
enum { BUF_LEN = 256};
char m_msg[BUF_LEN];
private:
CLK_LOG_Msg(const CLK_LOG_Msg& _r){}
CLK_LOG_Msg& operator = (CLK_LOG_Msg& _r){ return *this; }
};
//
class CLK_LOG_Msg_Dispose
{
public:
virtual ~CLK_LOG_Msg_Dispose (void){}
private:
/*====================================================================*/
/*** ***/
/*--------------------------------------------------------------------*/
/*--------------------------------------------------------------------*/
virtual void log(CLK_LOG_Msg& _log_msg) = 0;
friend class CLK_LOG_Msg_Listen;
};
class CLK_LOG_Msg_Default_Dispose:public CLK_LOG_Msg_Dispose
{
void log(CLK_LOG_Msg& _log_msg);
};
//
class CLK_LOG_Msg_Listen
{
public:
static void init();
static CLK_LOG_Msg_Listen* instance();
static void uninit();
public:
//
int set_priority(int _log_priority);
//
CLK_LOG_Msg_Dispose* set_msg_dispose(CLK_LOG_Msg_Dispose* _p_msg_dispose);
//
CLK_LOG_RESULT::PAR log(CLK_LOG_PRIORITY::PAR _log_priority, const char* _str);
private:
CLK_LOG_Msg_Listen();
virtual ~CLK_LOG_Msg_Listen();
static CLK_LOG_Msg_Listen* g_p_jw_log_listen;
int m_log_priority;
CLK_LOG_Msg_Dispose* m_p_msg_dispose;
};
#include "stdafx.h"
#include "CLK_LOG.h"
CLK_LOG_Msg::CLK_LOG_Msg(CLK_LOG_PRIORITY::PAR _lm, const char* _msg)
{
m_priority = _lm;
_stprintf_s(m_msg, "");
size_t len = strlen(_msg);
if (len < BUF_LEN)
_stprintf_s(m_msg, "%s", _msg);
else
_stprintf_s(m_msg, "log error: overflow!");
}
void CLK_LOG_Msg_Default_Dispose::log(CLK_LOG_Msg& _log_msg)
{
char msg[512];
if( CLK_LOG_PRIORITY::LOG_LM_ERROR != _log_msg.m_priority)
{
_stprintf_s(msg, "Log: %d, %s", _log_msg.m_priority, _log_msg.m_msg);
TRACE(msg);
}
else
{
_stprintf_s(msg, "Log Error: %d, %s", _log_msg.m_priority, _log_msg.m_msg);
MessageBox(NULL, msg, "LOG", 0);
}
}
//--------------------------------------
CLK_LOG_Msg_Listen::CLK_LOG_Msg_Listen()
{
m_log_priority = CLK_LOG_PRIORITY::LOG_LM_NO;
m_p_msg_dispose = NULL;
}
CLK_LOG_Msg_Listen::~CLK_LOG_Msg_Listen()
{
m_log_priority = CLK_LOG_PRIORITY::LOG_LM_NO;
m_p_msg_dispose = NULL;
}
int CLK_LOG_Msg_Listen::set_priority(int _log_priority)
{
int old = this->m_log_priority;
this->m_log_priority = _log_priority;
return old;
}
CLK_LOG_Msg_Dispose* CLK_LOG_Msg_Listen::set_msg_dispose(CLK_LOG_Msg_Dispose* _p_msg_dispose)
{
CLK_LOG_Msg_Dispose *old = this->m_p_msg_dispose;
this->m_p_msg_dispose = _p_msg_dispose;
return old;
}
CLK_LOG_RESULT::PAR CLK_LOG_Msg_Listen::log(CLK_LOG_PRIORITY::PAR _log_priority, const char* _str)
{
if( (_log_priority & this->m_log_priority) && NULL != this->m_p_msg_dispose )
{
CLK_LOG_Msg record(_log_priority, _str);
this->m_p_msg_dispose->log(record);
return CLK_LOG_RESULT::LOG_S_OK;
}
return CLK_LOG_RESULT::LOG_E_FAILT;
}
CLK_LOG_Msg_Listen* CLK_LOG_Msg_Listen::g_p_jw_log_listen = 0;
void CLK_LOG_Msg_Listen::init()
{
g_p_jw_log_listen = new CLK_LOG_Msg_Listen();
}
CLK_LOG_Msg_Listen* CLK_LOG_Msg_Listen::instance()
{
return g_p_jw_log_listen;
}
void CLK_LOG_Msg_Listen::uninit()
{
delete g_p_jw_log_listen;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